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식 NEWS

녹십자웰빙 태반주사제 중국 진출

by 주소남 2022. 12. 1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녹십자웰빙(234690)의 태반주사제 중국 진출 소식에 주가가 강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녹십자웰빙은 어떤 기업이고, 이번 태반주사제 중국 진출 소식과 주가 전망까지 짧게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십자웰빙(234690)은 어떤 기업?

     

    녹십자웰빙은 녹십자의 자회사로 인태반주사와 항산화주사, 비타민주사, 미네랄 주사 등의 전문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고,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홍삼 등 건강 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의약품, 천연소물소재 연구개발 등을 하고 있습니다.

    녹십자웰빙 홈페이지
    <출처 : 녹십자웰빙 홈페이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의 영양주사제로 개개인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주사제와 비만영역이 주 타겟인 지씨아르기닌주 등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녹십자웰빙 태반주사제 중국 진출 + 면역글로불린제제 미국 FDA

    IVIG-10%

    한 국내 매체 이데일리는 녹십자가 면역글로불린제제(IVIG-SN)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허가를 자신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주 태반주사제 중국 진출 소식 이후 미국 FDA 품목허가 소식까지 이어지면서 최근 강한 주가 변동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녹십자는 IVIG-10%에 대해 내년 FDA 품목허가를 자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녹십자웰빙 주가 전망(일봉 차트)

    녹십자웰빙 주가 전망

    녹십자웰빙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오늘 면역글로불린제제(IVIG-SN)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허가 보도에 강한 상승세를 보이며 현재 20%대 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물대가 계속해서 움직이지만 현재 8,850원 부근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이 위에 남아 있는 중장기 저항을 소화하기 위해서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회전되고 있어, 긍정적입니다.

    녹십자웰빙 매매현황

    다만 8,850원 부근을 오늘 장중 이탈할 경우 주가가 강한 하락을 보일 우려가 있어, 단기 대응한다면 이 부근 이탈을 유의해 체크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녹십자웰빙 주가 전망(주봉 차트)

    녹십자웰빙 주가 전망

    녹십자웰빙 주식 주봉차트상 최근 반등세가 강하게 이어지고 있고, 주가는 올해 초 수준으로 빠르게 회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상한가 부근까지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자리잡고 있고, 현재 이를 완벽히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 저항을 소화시키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까지는 상승세를 무너트리지 않고, 저하을 소화하고 있다고 보이는데, 일봉차트상 언급한 위험구간 이탈시에는 윗꼬리가 강하게 남을 우려가 있고,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 내지는 60주 이동평균선 이탈시에도 어려운 흐름이 나올 우려가 있어, 이 부근을 체크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12월 3주 증시일정(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

     

    12월 3주 증시일정(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12월3주(12.12-12.16)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에는 미국선물옵션

    kakao777.tistory.com

    아바타2 관련주 총정리

     

    아바타2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영화 아바타2 물의길 개봉일이 사흘 남은 가운데, 주식시장에서 기대감으로 아바타2 관련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2에 대한 간

    kakao777.tistory.com

    비엔케이스팩1호 공모주 청약 방법

     

    비엔케이스팩1호 공모주 청약 방법

    이번 시간에는 12월 22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인 비엔케이스팩1호(44536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엔케이스팩1호는 12월 12일부터 12월 13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