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터키 재건 관련주(2월9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2. 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터키 재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 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터키 재건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현재 코스피와 코스닥지수가 혼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보합권 근처에서 지수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발표된 기업들의 실적은 예상보다 나쁘지 않지만 굳이 좋지 않은 일부분의 하락세를 이유로 하루 만에 다시 반락했습니다.

    터키 재건 관련주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61% 하락했고, 나스닥지수는 -1.68% 하락했으며, S&P500지수는 -1.11% 하락 마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전일 워싱턴DC 하원의회에서 연두교서를 내고 억만장자 증세안을 내놓았지만 증시 파급력은 크지 않았습니다.

    터키 재건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터키 재건 관련주와 2차전지 관련주, 5G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튀르키예 강진 피해 속 터키 재건이 부각되면서 혜인, 흥국, 두산밥캣, 현대에버다임, 현대건설기계 등 일전에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로 움직였던 종목들이 터키 재건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 총정리1

    이번 시간에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미사일로 공습하고 지상군을 투입하는

    kakao777.tistory.com

    테슬라 주가가 3개월만에 200달러를 회복 했다는 소식에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KEC, 엠플러스 등 2차전지, 전기차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터키 재건 관련주

    마지막으로 삼성전자가 일본 KDDI에 5G 코어 솔루션을 공급했다는 소식에 기가레인, 텔콘RF제약, RF머트리얼즈, 쏠리드, 이노인스트루먼트 등 5G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5G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카드뉴스] 5G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 다시 한 번 5G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4월 5G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되고, 이후 여러 문제점도 불거졌지만, 그

    kakao777.tistory.com

    터키 재건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꿈비와 오픈베이스, 유니온커뮤니티, 웅진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꿈비는 신규상장 첫 날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오픈베이스는 중국 알리바바가 대화형 챗봇을 개발했다는 소식에 알리바바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터키 재건 관련주터키 재건 관련주

    현재 코스피지수는 강보합권, 코스닥지수는 소폭 상승하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대형주 위주의 상승이다보니 상승 종목 숫자 보다는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좋은 장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반등 추세는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2월 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꿈비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2월 9일은 코스닥 시장에 유아 가구 전문 기업 꿈비(40740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꿈비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을 바탕으로 공모주 상

    kakao777.tistory.com

     

     

    이노진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2월 20일 코넥스 시장에서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하는 항노화 전문 바이오 기업 이노진(34486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