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전기차 관련주 상승(2월7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2. 7.

목차

    전기차 관련주가 상승하고 있는 2월 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전기차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코스피 시장에서는 지수 상승에 비해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상대적으로 체감이 좋지 않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하지만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투자자들이 순매수세를 보이면서 +1% 이상 상승하고 있고, 많은 종목이 상승하면서 균형을 맞춰주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지난밤 미국 뉴욕 증시는 추가적인 금리인상을 우려한 미국 국채 매도세와 채권 수익률 급등으로 인해 대부분 하락 마감했습니다.

    기업실적 발표가 줄줄이 이어지는 가운데 특별한 쇼크 도미노는 없었지만 투자가들은 지수가 이미 지난주까지 기대를 모두 반영하며 랠리를 지속했기 때문에 이제는 혹여 드러날 지 모를 악재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기차 관련주전기차 관련주전기차 관련주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10%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00%, S&P500지수는 -0.61% 하락 마감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전기차 관련주를 비롯하여 AI챗봇 관련주, 폐배터리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전기차 관련주전기차 관련주

    미국 웨드부시가 테슬라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하자 테슬라 주가가 상승했고, 이로 인해 한주라이트메탈, 엠플러스, 에코르포,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등 국내 전기차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구글이 AI 챗봇 바드 출시를 공식 발표하면서 유엔젤, 비트나인, 영림원소프트랩, 브리지텍, 인포뱅크, 오브젠, 뷰노, 비플라이소프트 등 AI챗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pg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총정리2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정리한 챗gpt 관련주 총정리1포스팅과 연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환경부가 전기차 폐배터리 생산업체 수거, 재활용 의무화 검토 소식 및 유럽 CRMA 추진 속 수혜 기대감 지속 등에 에코프로, 코스모화학, 성일하이텍, NPC 등 폐배터리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 총정리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 주식시장에서 뜨거운 폐배터리 관련주 총정리 1편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폐배터리란 무엇이고, 왜 시장에서

    kakao777.tistory.com

    전기차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스튜디오미르가 상장 첫 날 따상을 기록하며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케이씨티는 온라인 마권 발매 연내 허용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최근 미국 전기차 관련주 대표주자인 테슬라 주가가 계속해서 우상향하고 있고, 이로 인해 국내 전기차 관련주들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전기차 관련주

    전체적으로 반등 장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2월 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2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2월 신규상장 주식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3년 2월 신규상장 주식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023년 2월 7일까지 신규상장이 확정된 주식은

    kakao777.tistory.com

     

     

    스튜디오미르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2월 7일은 코스닥 시장에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 스튜디오미르(40890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스튜디오미르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을

    kakao777.tistory.com

     

     

    제이오 공모주 청약방법

    제이오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16일 코스닥 시장에 기술특례 제도를 통해 신규 상장하는 글로벌 탄소나노튜브 전문 업체 제이오(41855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