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2월3일 오늘의 증시현황(메타버스관련주 ↑)

by 주소남 2023. 2. 3.

목차

    메타버스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메타버스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상승하는 가운데, 지수 상승 폭에 비해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상 장이 좋지는 않습니다.

    메타버스관련주

    지난밤 미국증시는 전일 미국 중앙은행(Fed)의 금리인상을 비웃기라도 하듯 나스닥지수의 3.25% 급등과 함께 랠리를 지속했습니다.

     

    메타가 훨훨 날면서 정규장에는 다른 메가캡 기술주와 함께 나스닥지수를 끌어올렸습니다.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11% 하락 마감했지만 나스닥지수는 +3.25% 폭등했고, S&P500지수도 +1.47% 상승 마감했습니다.

    메타버스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메타버스관련주를 비롯하여 인터넷 대표주와 챗봇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삼성전자가 퀄컴, 구글과 XR 협업 기대감이 지속되고 있고, 미국 메타는 메타버스 사업 지속 추진 소식 등에 엔피, 이노뎁, 자이언트스텝 등 메타버스 관련주 일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정리 통합본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코로나19가 날로 심각해짐에 따라 메타버스 관련주들도 다시금 움직이는 종목들이 몇몇 있습니다. 메타버스란 무엇이고, 국내 주식시장에서

    kakao777.tistory.com

    미국 주요 기술주 강세로 인해 NAVER, 카카오 등 인터넷 대표주도 오늘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관련주메타버스관련주메타버스관련주

    마지막으로 네이버가 상반기 ‘서치GPT’ 출시를 예고하면서 플리토, NAVER, 데이타솔루션 등 챗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pg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메타버스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삼기이브이, 위메이드, 텔레칩스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삼기이브이는 신규상장 첫 날 급등하고 있고, 미르M 흥행 및 위믹스 회복 등에 위메이드 그룹주를 포함해 위메이드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관련주메타버스관련주

    오늘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상승하면서 무난한 상승 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메타버스관련주

    다만 지수 상승에도 불구하고 상승 종목 숫자에 비해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상 좋은 장은 아니기 때문에, 2월 첫 주 마무리가 찝찝한 것 같습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메타버스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 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