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청약 정보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방법

by 주소남 2023. 3. 26.

목차

    이번 시간에는 4월중 코스피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리츠 주식, 삼성FN리츠(44873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는 3월 27일부터 3월 28일까지 이틀간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는데,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 결과와 공모가 산정 과정은 어떠했는지, 중복 청약은 가능한지 등을 종합적으로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FN리츠(448730)는 어떤 기업?

     

    삼성FN리츠는 자산을 부동산에 투자하여 임대수익 및 매각수익을 주주에게 배당하는 것을 목적으로「부동산투자회사법」에 따라 설립된 회사입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강남구 테헤란로의 대치타워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의 에스원빌딩을 투자대상 자산으로 하여 이 부동산에서 나오는 월세나 투자수익 등을 주주들에게 분기별로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삼성FN리츠 투자 대상 부동산

    삼성FN리츠 공모주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투자 대상 부동산은 강남의 대치타워와 순화동의 에스원빌딩입니다.

     

    강남의 대치타워에는 삼성화재해상보험과 삼성카드, 프레시지, 삼성생명보험, 상상인증권, 보나비, 파리크라상, 농협은행, 더휴컨벤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등이 임차인으로 있습니다.

     

    순화동의 에스원빌딩은 에스원이 통채로 건물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관련주는 있을까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지분구조상 관련주는 없습니다. 삼성FN리츠는 상장 후 리츠 테마에 편입될 수 있고, 부동산 시장과 연계되어 움직이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도 지속적으로 체크 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삼성FN리츠 예상 배당금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예상 배당금을 체크해보면 분기당 평균 5%대의 배당 수익률이 예상됩니다.

     

    삼성FN리츠 공모와 공모가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는 이번 상장 공모로 총 2,378만주를 100% 신주모집으로 공모하고, 공모가는 5,000원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가 산정 과정이었던 수요예측 과정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FN리츠 수요예측 결과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는 지난 3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51곳의 국내외 기관투자자가 참여한 수요예측에서 24.88대1의 수요예측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리츠 주식 특성상 수요예측에 참여한 대부분의 기관투자자가 공모가로 5,000원을 적어냈고, 삼성FN리츠 공모가는 무난히 5,000원으로 확정되었으며,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삼성FN리츠 수요예측 기관투자자 의무보유 확약 기관 수 및 신청 수량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수요예측 기관투자자 의무보유 확약 기관 수 및 신청 수량을 체크해보면 수요예측에 참여한 51곳 중 49곳이 의무보유 미확약을 신청했고, 2곳 정도만 의무보유 확약 신청을 했습니다.

     

    정확한 결과는 기관투자자의 공모주 청약이 끝나야 알 수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의무보유 미확약 물량 비중이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 가능 증권사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상장 주관회사는 삼성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엔에이치투자증권, KB증권 네 곳입니다.

     

    즉,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 가능 증권사는 삼성증권과 한국투자증권, 엔에이치투자증권, KB증권 네 곳이고, 중복 청약은 불가능합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일정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 일정을 체크해보면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일반투자자와 기관투자자 공모주 청약을 거쳐 3월 30일 납입이 완료되고, 4월 중 코스피 시장에 신규 상장 예정입니다.

     

    삼성FN리츠 일반청약자 배정 물량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일반청약자 배정 물량은 전체 공모주 2378만주 가운데, 40%인 9,512,000주입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방법 - 삼성증권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은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삼성증권의 각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mPOP, O2, POP HTS/DTS, 홈페이지, ARS를 이용한 온라인 청약과 영업점 내점, 영업점 유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등의 오프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삼성증권 HTS를 통해 삼성FN리츠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은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를 참고하시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일로 삼성증권도 skiet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전 포스팅에서 미래에셋대우와 모바일증

    kakao777.tistory.com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방법 - 한국투자증권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은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한국투자증권의 각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HTS, ARS, WTS, 한국투자 스마트폰 App을 이용한 온라인 청약과 영업점 내점, 영업점 유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등의 오프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FN리츠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뱅킹-대출-청약' - '청약' - '공모주/실권주 청약' - '공모주/실권주 청약 종목조회/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방법 - NH투자증권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은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NH투자증권의 각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MTS, HTS, 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청약과 고객지원센터, ARS, 영업점 등의 오프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MTS를 통해 삼성FN리츠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은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Feat. SK바이오사이언스)를 참고하시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Feat. SK바이오사이언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방법 포스팅을 통해 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 열리는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

    kakao777.tistory.com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방법 - KB증권

    삼성FN리츠 공모주

    마지막으로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은 3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KB의 각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HTS/MTS/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청약과 지점 내방 청약, 유선 청약, ARS 청약이 가능하고, 청약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삼성FN리츠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은 KB증권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뱅킹/대출' - '청약' - '공모주/실권주/채권청약'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균등 배정을 위한 최소 청약 증거금은 얼마?

    삼성FN리츠 공모주

    삼성FN리츠 공모주 공모가는 5,000원이고, 최소 청약 수량은 10주, 청약증거금률은 50%입니다.(모든 증권사 동일합니다)

     

    즉, 25,000원 + 청약 수수료만 청약 가능한 증권 계좌에 있다면 삼성FN리츠 공모주 균등 배정을 위한 최소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FN리츠 공모주 청약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내용 체크해서 공모주 청약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IBKS스팩22호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4월 6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IBKS스팩22호(44876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IBKS스팩22호는

    kakao777.tistory.com

     

     

    하나스팩27호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4월 6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하나스팩27호(44837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하나스팩27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