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K칩스법 관련주 ↑(3월 30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30.

목차

    K칩스법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K칩스법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양시장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가 동반 순매도세를 보이고 있지만 반등 추세를 이어나가면서 양지수 모두 상승하고 있습니다.

    K칩스법 관련주K칩스법 관련주K칩스법 관련주

    전일 해외증시는 은행주 위기가 잠잠해지고, 나스닥이 연이틀 숨고르기에 나선 후라 반등재료를 찾는 모습을 보이면서 상승했습니다.

    K칩스법 관련주

    반도체 재고가 사라지고 있다는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경영진의 언급이 반도체 업황의 반등을 이끌었고, 국내에서는 K칩스법 관련주들이 반도체 업종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1.00% 상승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79%, S&P500지수는 +1.42% 상승 마감했습니다.

    K칩스법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K칩스법 관련주와 원격진료 관련주, 저가항공사 관련주 등 입니다.

     

     K칩스법 처리를 앞두고 반도체 업황 회복 기대감 지속 등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미래반도체, SFA반도체, 알파홀딩스, 자람테크놀로지 등 반도체 관련주들이 K칩스법 관련주로 움직이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이 비대면 진료 강조를 부각하자 인성정보, 나노엔텍, 차바이오텍 등 원격진료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격의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스마트케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원격의료 관련주와 테마주를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의 활동이 각광받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해외여행 수요 회복 기대감 등에 한진칼, 에어부산, 대한항공 등 저가항공사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가항공사 관련 주식 및 테마주 총정리(with 여행관련주)

    곧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휴가객들의 이동이 많아 비행기 좌석이 모자를 정도로 공항은 붐비고, 비행기 값도 비쌉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가항공사를 많이 찾으실

    kakao777.tistory.com

    K칩스법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카나리아바이오와 지아이이노베이션, 아이엠, 성신양회 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카라리아바이오는 적정의견 감사보고서 제출 속 급등하고 있고, 아이엠은 적정의견 감사보고서 제출 및 폐기물 순환 경제 ESG 신사업 진출 소식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K칩스법 관련주K칩스법 관련주

    오늘은 지수 상승 대비 무난한 상승장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며칠 조정이 있기도 했지만 다행히 추세를 무너트리는 조정은 아니었고, 우리나라 증시는 주도주를 기준으로 반등 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 30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3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3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5MB
    3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지아이이노베이션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30일은 코스닥 시장에 면역치료제 개발 업체 지아이이노베이션(35857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지아이이노베이션은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

    kakao777.tistory.com

     

     

    리오프닝 관련주 ↑(3월29일 오늘의 증시현황)

    리오프닝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2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국내 주식시장은 현재 코스피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