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넷플릭스 관련주 ↑(4월25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4. 25.

목차

    넷플릭스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넷플릭스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외국인들의 순매도세에 양시장 비교적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최근 단기 하락추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K 콘텐츠에 4년간 약 3조 3,000억원의 투자를 한다고 밝혀 넷플릭스 관련주가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긴 했지만, 워낙 시장이 좋지 않다보니 전체적으로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좋지 않습니다.

    미국증시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나스닥이 기술주 실적에 대한 우려로 다소 약세를 보이긴 했지만 시장점유율이나 AI(인공지능) 혁신기술을 확보한 빅테크 기술주가 시장 상승 랠리를 주도할 것이라는 전망에 다우지수와 S&P500지수는 상승 마감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넷플릭스 관련주와 전쟁 관련주, 사료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넷플릭스가 K콘텐츠에 25억 달러(3조 3,000억원) 투자 언급 소식에 쇼박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팬엔터테인먼트, 콘텐트리중앙, 스튜디오미르, 바른손 등 OTT, 넷플릭스 관련주가 전체적으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OTT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OTT 관련 주식 및 관련 테마주에 대해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OTT란 Over

    kakao777.tistory.com

    한, 미 정상회담 수혜 기대감 등에  STX, 현대로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효성중공업, 광명전기, 한전기술, 현대일렉트릭, 제룡전기 등 전쟁 관련주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방위산업주 방산주 테마 총정리

    요즘 북핵문제로 인해 트럼프와 김정은의 신경전이 날카롭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유엔총회 기조연설에서 북한을 향해 '완전 파괴', '불량 정권' 등 강경 발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한,미 우주탐사 공동의향서 서명 기대감 등에 파이버프로, 현대로템, 제노코, 인텔리안테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국항공우주 등 우주항공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4월25일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종목은 KD와 모베이스전자, 셀바스AI, STX 등 입니다.

     

    KD는 유상증자 청약률 흥행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STX는 인도네시아 니켈광 사업 진출 목적 현지 합작투자회사 설립 안건 이사회 승인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한가

    또한 어제 sg증권 매도 사태(하한가 종목 정리)포스팅에서 안내해드렸다시피 SG증권 매도 사태로 인해 선광과 다우데이타, 대성홀딩스, 삼천리, 서울가스, 세방 등이 하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sg증권 매도 사태(하한가 종목 정리)

    sg증권 매도 사태로 인해 오늘 국내 증시에서는 무더기 하한가 종목이 발생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증시가 좋지 않았는데, SG증권 매도 사태로 인해 하한가를 기록한 종목들까지 더해지며 최근 증

    kakao777.tistory.com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계속해서 이야기하지만 상승은 천천히 길게 나오는 반면 하락은 짧고 강하게 나타나는 패턴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번 하락이 더이상 길어지질 않길 바라면서 4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월 25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4월25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4월25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3MB
    4월25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7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온실가스 관련주 ↑(4월24일 증시현황)

    온실가스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24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전체적으로

    kakao777.tistory.com

     

     

    삼성전자 실적발표일 등 증시일정(4월4주)

    삼성전자 실적발표일 등을 포함한 4월4주(4.24-28) 주간 증시 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4월 4주차에는 삼성전자 실적발표일(목)을 포함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