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해외주식

팅고 그룹 주가 어디까지 상승할까

by 주소남 2023. 5. 20.

목차

    해외 주식 팅고 그룹 주가가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까요?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팅고 그룹은 어떤 기업이고, 최근 주가 상승 이유와 앞으로 주가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팅고그룹(TIO)은 어떤 기업?

     

    팅고 그룹은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및 중동에 위치한 자회사 및 법인을 통해 금융 기술 사업 및 농업 핀테크 사업을 하는 지주회사입니다.

    팅고 그룹 홈페이지
    <출처 :&nbsp; 팅고 그룹 홈페이지>

    핀테크 수직 및 기술, 온라인 주식 거래, 종합 플랫폼 서비스, 상품 거래 플랫폼 및 수출, 핀테크, 결제 서비스 및 부가 가치 서비스 슈퍼 앱 및 머천트 서비스, 식품 처리 사업 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핀테크 수직 및 기술 부문은 3개의 VIE 법인이 있는 중국 내 사업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를 통해 보험 중개 사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팅고 그룹 주가 차트

    또한 온라인 주식 거래 사업은 홍콩과 싱가포르에 위치한 온라인 주식 거래 사업에서 운영하고 있고, 종합 플랫폼 사업은 서비스형 기기 스마트폰과 플랫폼 사전 탑재 제품을 제공하는 팅고 모바일의 운영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팅고그룹 주가 상승 이유

     

    팅고 그룹 주가는 지난 3월말부터 우상향 추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 4월 26일, 프라임 상품 거래소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비교적 강한 주가 상승을 보였습니다.

    팅고 그룹 실적

    또한 최근 팅고그룹은 1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1분기 매출은 1년 전 960만 달러에서 지난해 8억 5120만 달러로 급증했고, 순이익 또한 이전 870만 달러에서 1억 7670만 달러로 두배 이상 급증했습니다.

     

    팅고 그룹은 농업 핀테크 시장에서 자국의 발자취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고, 지난해 11월 팅고 모바일과 2월 팅고 푸드를 인수한 것으로 수익이 급증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팅고그룹 주가 전망

    팅고 그룹 주가

    팅고 그룹 주가 일봉차트를 보면 지난 3월 말부터 주가 우상향 추세가 이어지고 있고, 최근 이러한 주가 상승 추세의 변동성이 강해졌습니다.

     

    지난 목요일, 장 중 최고 +5.49%, 최저 -26.08%까지 변동폭을 보이다가 전일 대비 -9.02% 하락 마감했지만 바로 다음날 다시 장대 양봉을 기록하며 전일 음봉을 대부분 잡아 먹는 양봉으로 14.66% 상승한 5.32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특히 지난 금요일 신고가를 기록했고, 현재 주가 위로 매물 부담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충분히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있습니다.

     

    하락시에는 단기 매물대 하단인 4.84달러 부근 이탈을 유의하면 되는데, 이를 이탈할 경우 비교적 강한 하락이 나올 우려가 있어 유의가 필요해보입니다.

    팅고 그룹 주식

    팅고 그룹 주식 주봉차트상 나스닥 상장 이후 주춤하다가 8주 연속 양봉을 보이면서 저점 대비 주가가 +577.28% 상승해 있는 상황입니다.

     

    워낙 상승 추세가 강하기 때문에 추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는 있지만 위에서 언급했던 것 처럼 4.84달러 부근 아래로는 중장기 지지라인도 약하기 때문에 이탈할 경우 비교적 강한 하락이 나올 수 있습니다.

     

    때문에, 팅고 그룹 주가를 대응하시는 분들은 차주 이 부근 이탈 유무를 체크하고, 만일 주가가 강하게 상승해 이와 괴리감이 커질 경우 재차 매물대 움직임을 체크하여 대응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화디 인터내셔널 그룹 주가 분석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이번 시간에는 나스닥 상장 기업 화디 인터내셔널 그룹 주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퍼스트 리퍼블릭 은행 파산 or 매각 갈림길

    퍼스트 리퍼블릭 은행(FRC)이 파산과 매각 갈림길에 놓인 가운데, 어제 미국 증시에서 -43.30% 폭락하면서 다시 한 번 위기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퍼스트 리퍼블릭 뱅크 주가는 한 달 전 퍼스트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