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Tip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분할 매수의 중요성

by 주소남 2023. 10. 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여러분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아시나요?

     

    개인적으로도 분할 매수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고, 생활화하고 있는데, 토스 증권을 활용하면 굉장히 쉽게 커피값으로 주식을 분할매수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활용해 주식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토스 증권을 통해 분할매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토스 어플은 많이 설치되어 있는데, 토스 증권을 통해 주식 투자는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토스 증권 계좌를 개설했다면 토스 어플 실행 후 하단의 '주식'을 선택하고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하고 아래로 내리면 '주식 모으기' 버튼이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에 진입하면 현재 주식 모으기를 할 경우 해외주식을 최대 100만원어치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에 적합한 투자자는 분산투자로 변동성을 줄이고 싶은 사람, 우량주를 조금씩 꾸준히 모으는 사람, 매번 망설이다가 구매 시점을 놓치는 사람 등입니다.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주식 모으기를 선택하면 인기 있는 주식(테슬라, 애플,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코카콜라 등)이 보이고, 검색으로도 원하는 주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를 예로 들어 삼성전자를 선택하면 몇 주씩 모을지 숫자를 입력하고, 모으기 주기를 매일, 매주, 매달 날짜를 지정해 주식을 모을 수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삼성전자 주식을 1주씩 매일 매수하려면 위처럼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토스 증권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일 토스 증권 내의 잔액이 부족하다면 계좌를 연결해 계좌에서 돈이 빠져 매수할 수도 있습니다.

     

    토스 주식 모으기 주문 접수 시간은 우리나라 주식은 오전 9시 30분, 해외주식의 경우 오후 9시입니다.

     

    주문은 매 회차 접수 시점의 현재가 +3%의 호가에 접수되고, 가격이 급변할 경우 접수에 성공해도 체결에는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 거래 수수료는 0.015%인데 해외 주식 거래 수수료는 주문 당 매매거래대금의 10달러가 넘는 경우 0.1%, 10달러 이하인 경우에는 2024년 12월까지 무료이고, 2025년 1월부터 0.25%입니다.(이벤트는 추후 연장 가능)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해지 방법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자금이 부족해 투자를 할 여력이 없거나 더이상 주식 모으기 서비스를 활용할 필요가 없다면 당연히 해지하는 방법도 알아야겠죠.

     

    토스 어플 주식 탭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으로 들어가 주식 모으기 서비스에 진입하면 '모으기 해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조금전에 제가 모으기를 신청했던 삼성전자 주식이 보이는데, 바로 옆에 '해지' 버튼을 선택하면 정말 해지할 지 여부가 나타나고, '해지할게요'를 선택하면 정상적으로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가 좋은 이유

     

    일전에 삼성전자 주식을 1주씩 1년동안 매수하면 생기는 일 영상에서 알려드렸다시피 분할매수의 중요성은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토스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분할 매수를 기계적으로 할 수 있다면 분명 이는 큰 장점입니다.

     

    위는 삼성전자 주식을 예로 들었는데, 현재 삼성전자 주식 1주는 6만원이 넘어가죠.

     

    일전에 카페라떼 효과로 주식 잘하는 법 Step1.포스팅에서 이야기했듯이 주식은 큰 돈이 있어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카페라떼 효과로 주식 잘하는 법 Step1.

    우리나라 커피 1인당 연간 소비량은 413잔에 이른다고 합니다. 커피에 함유되어 있는 아크릴아마이드가 발암물질이라는 연구 결과도 있지만 식약처는 크게 위해한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렇

    kakao777.tistory.com

    정말 토스 증권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커피 값 정도의 5000원 미만 주식을 매일 혹은 그것도 어렵다면 매주, 혹은 삼성전자와 같은 우량주를 매주, 매달 간격으로 모으다보면 주식에 큰 관심을 두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주식을 기계적으로 모아갈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물론 주식투자는 원금 손실이 가능한 투자입니다. 하지만 토스 증권 주식 모으기 서비스와 같이 분할 매수는 여러 사례에서 보다시피 하락장에서 원금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일전에 좋은 주식 고르는 방법 영상을 업로드 한 적이 있는데, 본인이 선택한 좋은 주식을 언제 매수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토스 증권 주식 모으기를 통해 적절한 분할매수로 주식을 모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2023년 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10월 공모주 청약일정은 퓨릿을 시작으로 하여 신성에스티, 에스엘에스바이오, 위트, 퀄리타스반도체, 유진테크놀로

    kakao777.tistory.com

     

    10월 2주 증시일정(옵션만기일 등)

    옵션만기일 상장 등을 포함한 10월 2주(10.9-10.13)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10월 2주차에는 옵션만기일(목)을 포함하여 한글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