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규상장 기업 알리미

8월 6일 신규상장 에스에스알(275630)은 어떤 기업일까

by 주소남 2018. 8. 6.

목차

    오늘 8월 6일 신규상장한 에스에스알(275630)이 상장 직후 바로 상한가로 직행하면서 오늘 +30% 상승한 23,400원에 종가를 마감했습니다.

     

    에스에스알 공모가

    9,000원을 훨씬 뛰어 넘어 종가를 형성했고, 이는 청약경쟁률이 1231.66대 1의 높은 관심을 그대로 보여주는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전에 8월 신규상장 종목 총정리 시간에 에스에스알 최대주주인 지란지교시큐리티(208350)도 함께 체크해야 한다고 했는데,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아쉽게도 오늘 시가를 지키지 못하고 +1.6% 정도 상승하는데 그쳤습니다.

     

     

    그럼 오늘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멋지게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보안 관련주

    에스에스알

    은 어떤 기업인지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정식 명칭은 '주식회사 에스에스알'이며, 영문으로는 'SSR Inc.'로 표기하고, 약식으로 표기할 때는 'SSR'로 표기한다고 합니다.

     

    에스에스알은 보안 솔루션 개발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향후 해외시장 진출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신규시장 개척을 추진하는 기업입니다.

     

    서비스 업태와 소프트웨어자문개발 및 공급 SI 관리운영 및 기술자문, 전자상거래업, 보안 및 관련정보기술을 종목으로 하는 사업을 영위하는 정보보안 회사입니다.

     

    서버상 침투하는 해커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서비스에 주력하는 기업으로, 보안 관련주는 주식시장에서도 강한 상승 모멘텀을 가지고 있는 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에스에스알의 주요 제품은 SolidStep(취약점 진단 솔루션), MetiEye(웹 해킹 방지 솔루션) 등이 있고, SolidStep Cloud SolidStep PC를 통하여 작은 규모의 기업에도 클라우드 서비스 및 보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정보보안 주식이자 클라우드 관련주로 움직일 수 있는 주식이기 때문에 상장하자마자 기대감이 강한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에스알 일봉차트를 보면 오늘 상한가를 기록했기 때문에 딱히 차트를 분석할 수는 없습니다. 앞으로 추가 상승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최대주주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주가 흐름도 함께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후 차트가 어느 정도 안정된다면 집중분석 코너를 이용하여 차트 분석도 함께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상장한 에스에스알 부디 좋은 모습 오래도록 보여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