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오는 9월 21일 금요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상장하는 기업 지티지웰니스(219750)는 사실, 코넥스 시장에서 거래되던 주식으로 코넥스 시장에서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티지웰니스(GTG Wellness)는 종합 안티에이징을 표방하는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기업부설연구소에서 다양한 기술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Total Beauty Care and Medical Device Business를 위하여 미용에 관련한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Dual Hi 및 집속형 초음파 시스템 효과의 의료기기를 비롯하여 Depilight, D-Cool, Cicu, Lebody 시리즈, Milux 등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기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DUAL HI'는 접속형 초음파를 이용한 리프팅 전문 의료기기로 진피층과, 근막층에 초음파를 집속하여 열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이를 이용하여 눈썹 및 피부 리프팅을 치료하는 비침습적인 치료기기 입니다.

 

상처나 출혈이 없고, 부작용이 적어 피부 치료에 최적화되어 있어, 피부과나 성형외과를 중심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DUAL HI와 비슷한 매출을 보이는 Lebody도 지티지웰니스의 주요 제품입니다. Lebody Form은 중주파를 이용하여 근육의 수축이완작용과 에너지의 소모를 유도하는 기기입니다.

 

피부의 탄력개선과 회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장비로, 최근 트렌드인 셀프 케어에 맞추어 개발된 장비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출처 : 38커뮤니케이션>

 

지티지웰니스 공모가

는 11,000원으로, 두번의 IPO를 통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합니다.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한 청약 결과에서 514.16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로, 공모가 11,000원은 희망 공모가 밴드 (9,000 ~ 9,800원)을 초과한 가격이기 때문에, 상장일이 기다려집니다.

 

 

지티지웰니스

는 지난해 대신증권과 스팩 상장을 진행했지만 자진 처로히한 경험이 있었고, 이번에는 스팩을 통한 우회상장이 아닌, 코스닥 직상장을 노렸습니다.

 



코넥스 시장에서도 이미 14,000원대 시장 가격을 형성했었고, 주식시장에서 피부나 미용에 관련된 주식은 상승 모멘텀이 많아, 투자자들의 기대심리가 높은 주식이기 때문에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 신규상장한 기업들의 주식들이 대체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지티지웰니스처럼 상장 전부터 주목을 받던 기업들이 대체적으로 그러하기 때문에, 더더욱 신규상장이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 상장한 우진아이엔에스(010400)도 상장 첫날 상한가를 기록했고, 요즘 하반기 신규상장한 올릭스와 아이큐어, 한국유니온제약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어, 좋은 분위기에서 지티지웰니스가 상장하는 것 같습니다.

 

상장 이후 어느 정도 차트가 만들어진다면 지티지웰니스 기술적분석으로 차트 분석도 포스팅 할 예정이니, 부디 상장 첫날 멋진 도약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