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4월 18일 오늘의 증시현황은 하루 쉽니다

by 주소남 2019. 4. 1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4월 18일 오늘의 증시현황 포스팅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루 쉬어갑니다.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에게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새벽 2시 넘어서 작성중인데, 현재 해외증시 흐름은 장 초반에 비해 조금씩 미끄러지고 있습니다.

    오늘 증시가 상승할지, 하락할지 예측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아직 하락 신호는 나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강하게 상승할 만한 모멘텀도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마도 오늘 증시는 +-1% 안쪽에서 무난하게 움직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늘의 증시현황

    방탄소년단이 일본 오리콘차트 1위까지 거머쥐면서, 세계 음악시장을 올킬하고 있다는 소식에 BTS 관련주들이 요즘 강세를 보이고 있고, 그동안 강하게 올랐던 항공주들은 서서히 조정 받을 수 있는 위치까지 온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항공주 강세로 인해 우선주 테마가 생기면서 항공주와 연관된 우선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급등주를 매매할 때는 반드시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의 손절라인을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오늘 증시 흐름을 체크하지는 못하지만, 부디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의 주식은 모두 상승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시 한 번 4월 18일 오늘의 증시현황 포스팅을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양해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