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6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에프앤리퍼블릭 외 10종목)

by 주소남 2019. 6. 24.

목차

    주말들 잘 보내셨습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6월도 어느덧 마지막주인 4주차가 다가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는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다행히 6월 현재까지는 증시 흐름이 나쁘지 않습니다.

    지난 5월 말부터 시작된 반등 흐름이 현재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하락 파동이 나온다면 어느 곳에서 하락 파동이 멈출지가 앞으로 중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식 관심종목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들께 추천하는 주식이 아니라, 단순히 정보교류 및 토론을 위한 종목이니,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디에프부터 백광산업까지의 종목은 이전주나 그 전주 이전부터 계속해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시키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관심종목의 기업 설명은 이전 주차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주 새롭게 관심종목에 편입시킨 에프앤리퍼블릭과 인선이엔티, 테라셈 등은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한 종목들로, 특히 테라셈 같은 종목의 경우 관리종목이고 실적이 좋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데이트레이딩이나 단기 대응해야 하는 위험 종목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의 6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남의 6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에프앤리퍼블릭 외 10종목)

     

    인디에프(014990)

    청호컴넷(012600)

    써니전자(004770)

    소리바다(053110)

    좋은사람들(033340)

    대림제지(017650)

    우리기술투자(041190)

    백광산업(001340)

    에프앤리퍼블릭

    에프앤리퍼블릭(064090) : 유통,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화장품 유통과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 화장품 관련주. 현지유통법인을 활용하여 제이준코스메틱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티몰,타오바오,VIP 등)과 오프라인(METRO, Mannings, Watsons 등)에 제품을 유통.


    인선이엔티

    인선이엔티(060150) : 건설폐기물 수집, 운반 및 중간처리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건설폐기물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폐기물관리법,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대기환경보전법, 산업안전보건법, 토양환경보전법, 자동차관리법 등에 근거하여 사업을 진행. 폐기물처리 관련주. 장마 관련주.


    테라셈

    테라셈(182690) : 이미지센서 패키징 및 테스트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패키징 제작에 필요한 원자제인 16DIP 패키지를 자체 개발하여 휴대폰용 카메라 모듈과 보안 CCTV, 자동차용 카메라 모듈에 사용되는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기업. 실적이 불안하고 부채비율이 높은 종목이기 때문에 되도록 데이트레이딩 및 단타 대응 요망. 4차산업 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