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6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삼표시멘트 외 12종목)

by 주소남 2019. 6. 1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6월 첫 주 주말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지난 5월 증시가 굉장히 좋지 않았는데, 다행히 6월 첫주 증시 기상도는 '맑음'이었습니다.

    코스피지수는 전 주 대비 +1.50% 반등에 성공했고, 코스닥지수는 같은 기간 +2.88% 반등에 성공하면서 지난 한 주 대부분 종목들이 반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등에 성공했기 때문에 추가 반등을 기대할 수는 있지만, 여전히 조심스럽게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바닥 확인 후 지수가 다시 올라오고 있는데, 다시 내려와 전저점을 이탈할 가능성을 열어두고, 종목에 진입하더라도 분할로 진입해 리스크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관심종목

     

    제 주식 관심종목을 즐겨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위의 종목들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정보 교류와 토론을 위해 올려 놓는 종목들로, 대부분 차트를 보고 판단한 종목들이기 때문에, 만일 위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체크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디에프부터 아시아종묘까지의 종목들은 이전 주차부터 지속적으로 체크해 온 종목들로,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들입니다. 단, 일부 시세가 나왔더라도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들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표시멘트부터 좋은사람들까지의 종목들은 이번주 새롭게 차트를 보고 체크한 종목들로, 실적이 좋지 않은 기업들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진입해도 될 종목과, 조금 더 추이를 지켜보고 진입해야 할 종목들이 함께 있기 때문에, 위의 종목들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본인이 한 번 더 체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6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삼표시멘트 외 12종목)



    인디에프(014990)

    아난티(025980)

    주연테크(044380)

    텔레필드(091440)

    대성미생물(036480)

    위닉스(044340)

    청호컴넷(012600)

    아시아종묘(154030)

    삼표시멘트

    삼표시멘트(038500) : 시멘트와 크링커, 석회석 등을 판매하는 시멘트 회사로 연결회사인 삼표라임스톤은 삼표시멘트의 45광구 부원료 설비의 유지 및 보수 업무 진행. 시멘트 관련주.


     

    써니전자(004770) : TV와 모니터, 음향기기, 휴대폰 등 각종 가전제품 및 통신기기에 사용되는 수정진동자를 주로 생산하여 판매하는 기업. 안철수 관련주.


    소리바다

    소리바다(053110) : 음악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서비스 및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대표 음악 서비스 소리바다를 운영 중. 국내 최초로 아이폰 iOS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시작.


     

    제이씨현시스템(033320) : 컴퓨터 관련 제품 공급 사업과 통합배선솔루션, 드론 제품 등의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엘림넷, 대아리드선, 디앤디컴, 제이씨에이치온비즈 등 4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


    좋은사람들

    좋은사람들(033340) : 메리야스 제조 및 판매 기업. 보디가드, 예스, 돈앤돈스,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리바이스 등의 브랜드를 운영. 개성공단 입주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