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부천 중동 위브 불쭈꾸미 맛집 신복관 불쇼

by 주소남 2017. 12. 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에는 주식이 아닌 부천 중동에 위치한 '신복관' 이라는 불쭈꾸미 전문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천 중동에는 맛집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먹거리 골목이 조성되어 있어 직장인들이 회식할 때도 신중동역 주변 맛집들을 많이들 찾아가실겁니다.

     

    신중동부터 부천시청까지 현재 부천문화예술회관이던가요... 세종문화회관처럼 큰 문화홀을 짓는다고 하던데 그 블럭과 시청 청사가 있는 부지를 제외한다면 지하철 신중동역부터 부천시청역까지 먹거리 골목이 굉장히 길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현재 예술회관 공사로 인해 이 부분에는 먹거리 골목이 끊기지만 부천시청을 기점으로 넘어가서 부천시청역 근처에는 대부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이기도 합니다.

     



    부천시청을 기준으로 부천시청역쪽은 주로 10~30대의 연령층이 많으며 신중동역 주변에는 20~50대의 연령층이 많습니다. 최근 이러한 상권을 변화시키기 위해서인지 몰라도 신중동역 주변에 젊은사람들이 좋아할 음식점들이 굉장히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라던지, 오늘 소개해드리는 쭈꾸미삼겹살 그리고 디저트카페 등등 신중동역 주변에도 맛집이 굉장히 많이 숨겨져 있고, 오늘은 이 중 제가 가본 중동 위브에 위치한 신복관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신복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신복관에서 가장 기본이라는 갈릭돈쭈 세트를 가끔 먹는데, 다른 것들을 먹어 보아도 가격대비 제일 괜찮아 몇 번 가보고 난 뒤에는 갈릭돈쭈 세트만 먹게 되었습니다.이 외에도 추천한다면 우갑이 세트와 우쭈 세트 등이 괜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신복관에서 댓가를 받고 포스팅하는 것이 아닌 솔직한 후기이니 오해 마시길 바랍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시원한 묵냉채와 샐러드를 줍니다. 깻잎과 콩나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게끔 되어 있고, 묵과 샐러드는 기본제공에서 추가로 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시더군요. 참고로 샐러드 밑에 깔려 있는 것은 받침이 아닌 저 곳에서 열기가 나와 음식을 뎁혀줍니다. 물론 샐러드가 있을 때는 불을 키지 않을 때이지만 음식이 나온다면 직원분이 옆의 온도를 조절해 주십니다.

     



    신복관은 부천 중동 위브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끔 청라도 가게 되는 일인데 청라에서도 신복관을 본 적이 있고 송도에도 신복관이 있다고 들었는데 점점 체인점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천중동위브점과 청라점을 가보았는데, 두 곳다 맛이나 서비스는 같았습니다. 최근에 부천 중동 위브점을 가니 밥을 볶아줄 때 넌센스 퀴즈를 직원분이 내셨고, 맞춘다면 음료를 서비스로 주는 행사를 했는데, 아쉽게 맞추지 못했습니다. 넌센스퀴즈나 아재개그 쪽에 자신있으신 분들은 조금 유리하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갈릭돈쭈 세트가 나온 모습입니다. 테이블에서 주방이 보이는 구조였는데, 주방에서 불쇼를 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불쇼를 했기 때문에 당연히(?) 쭈꾸미 세트에서 불맛이 났습니다. 불맛 쭈꾸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희처럼 맛집으로 등록해 놓고 자주 가게 될 수 있는 집입니다.

     

    먹는 방법은 쭈꾸미와 고기를 섞지 않고, 저 상태에서 깻잎에 고기와 쭈꾸미 그리고 구운 마늘과 취향에 따라 콩나물까지 넣어서 쌈을 싸먹으면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기본 찬으로 나오는 묵과 샐러드도 입맛에 맛기 때문에 간단하게 밥을 먹으러 간다던가 반주 정도를 생각하고 모임을 가지기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신복관이 위브 6단지에 있기 때문에 6단지 지하 주차장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주차는 자동입출 시스템이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음식점에서 나올 때 주차했다고 이야기하시면 직원분께서 주차시스템에 연락해 자동차가 무료로 출차할 수 있도록 해주실겁니다. 물론 입차할 때는 자동으로 번호판을 인식하기 때문에 그냥 들어가셔서 입주민 동이 아닌 상가동에 주차하고 엘레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맛과 서비스 모두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식들도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 맛집으로 손색없으며, 이미 주변에는 많이 소문이 나 있는 상황이더군요. 이상 불쇼를 볼 수 있는 부천 중동 위브 맛집 신복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은 갈릭돈쭈 세트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