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영화 신과함께 메인 예고편 및 관련 주식 예고

by 주소남 2017. 11. 29.

목차

     

    안녕하세요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2월 20일 개봉하는 영화 '신과함께 - 죄와벌'에 대해 짤막하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신과함께 관련주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신과함께 - 죄와벌'은 파괴왕으로 유명한 주호민 작가의 웹툰인 '신과함께' 저승편을 각색한 영화로 김용화 감독이 작품을 맡았으며 차태현, 하정우,주지훈, 김향기 등의 주연과 함께 마동석, 김해숙, 디오, 오달수, 임원희 등의 조연진으로 판타지 드라마의 새 장을 열 영화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잠시 파괴왕 주호민씨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주호민씨가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이유는 그가 다녀간 곳은 대부분 파괴되었다는 웃지못할 업적(?) 때문 입니다.

     

     

     

     

    당시 갤럭시노트7 폭발 논란 때도 주호민씨가 런칭행사에 섭외되었다가 무산되었다는 이야기를 본인이 했고, 파괴왕이라는 별명이 유명해지자 실제로 팬들의 요청에 일본 야스쿠니신사도 방문했었다고 합니다.(물론 참배는 하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도 파괴왕 시리즈 업적들은 찾아보시면 굉장히 많으나 오늘은 파괴왕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는 것이 아니니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아래 신과함께 메인 예고편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래픽처리를 깔끔하게 한 것과 판타지 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 올해 크리스마스 대목에 맞춰 나오는 영화라는 점 등과 함께 흥행이 예상됩니다.

     



    이미 원작 웹툰인 신과함께가 평점 10점으로 완결되는 등의 반응이 매우 좋았기 때문에 이를 잊지 못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많은 관객 동원이 예상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마 1박2일에서 차태현씨도 이로 인해 많은 별명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홍씨, 자홍이 등등 새로운 캐릭터가 생길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원작웹툰인 신과함께는 <저승편>, <이승편>, <신화편>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로 책으로도 출판이 되어 있고, 현재 네이버 웹툰 서비스에서는 저승편을 매주 목요일마다 재연재 방식으로 1주일에 두편 정도씩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뒷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여 뒤의 내용들을 대여나 소장 방식으로 결제하여 보는 방식이 있지만 이보다는 책을 구입하는 것이 처음부터 보는거라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원작 웹툰을 보면 아시겠지만 대강적인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그저 평범하게 살아가다 조금 이른 나이에 죽음을 맞게된 김자홍이라는 인물이 저승에가서 49일간 재판을 받는 내용으로 처음 기획 당시 웹툰에서 절대적인 지분을 차지하고 있던 김자홍의 염라국 국선변호사인 진기한씨가 나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이미 영화가 개봉하기 전부터 망했다는 평이 있을 정도로 갑론을박이 상당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다릅니다. 특히 신과함께 - 죄와벌 메인 예고편을 보니 김자홍씨의 변호를 맡는 진기한의 스토리보다 강림역의 하정우씨가 이를 보조해주면서 스토리가 풀릴 것 같은데, 이러한 요소가 웹툰과는 다른 방향으로 각색하는 것이 좋은 시도라고 봅니다.

     



    웹툰과 굳이 내용이 같을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원작 웹툰을 모티브로 하기는 했지만 새롭게 보여지는 영화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길 바라기 때문에 영화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닐까도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달 개봉하는 영화 중 가장 기대되는 영화이며 메인 예고편을 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주식을 하는 사람이다보니 영화 신과함께를 제작한 제작사나 배급사 쪽에도 눈이 갔습니다. 영화 신과함께를 제작한 제작사는 리얼라이즈픽쳐스, 덱스터스튜디오 이며 배급사는 롯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과함께 관련 주식 즉, 신과함께 관련주들을 포스팅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추후 신과함께 관련주 포스팅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