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4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셀바스헬스케어 외 9종목)

by 주소남 2020. 4. 1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4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피지수 코스닥지수

    지난주 우리나라 증시는 상승추세를 이어갔습니다. 코스피지수는 전 주 대비 +7.84% 상승했고, 코스닥지수는 +6.68% 상승하면서 최근 증시 반등을 이어갔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고, 교류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으로, 위 종목들은 차주 상승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주식 관심종목

     

    파미셀부터 에이치엘비파워까지의 종목들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주부터 관심종목으로 편입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스피지수

    <코스피지수 차트>

     

    셀바스헬스케어부터 바른손이앤에이까지의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종목들로, 지켜보는 종목들이 많기 때문에 세 종목만 추가했습니다.

     

    코스닥지수

    <코스닥지수 차트>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고, 만일 위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본인이 한 번 더 종목을 체크하고, 재무 부분도 별도로 체크해야 합니다.

     

    4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셀바스헬스케어 외 9종목)



    파미셀(005690)

    바디텍메드(206640)

    유틸렉스(263050)

    프로스테믹스(203690)

    에이프로젠제약(003060)

    스튜디오드래곤(253450)

    에이치엘비파워(043220)

     

    셀바스헬스케어

     

    셀바스헬스케어(208370) : 의료진단기기 및 시각보조공학기기 제품 개발 및 판매 기업으로 체성분분석기와 전자동혈압계 등 의료진단기기 사업부문 '아큐닉(ACCUNIQ)'과 점자정보단말기, 전자독서확대기 등 시각장애인 보조공학기기 사업부문 '힘스(HIMS)'를 운영. 헬스케어관련주.

     

    케이프

     

    케이프(064820) : 주 사업은 신규 선박에 장착되는 엔진의 실런더라이너 생산 및 교체용 실린더라이너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 케이프 투자증권 등 자회사의 IB/PF 업무에 기반한 수수료 수익과 법인 대상의 중개수익, 주식 및 채권 트레이딩 수입등이 주요 매출.

     

    바른손이앤에이

     

    바른손이앤에이(035620) :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 사업과 영화 제작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라그하임', '라스트카오스', '아스텔리아' 등이 주요 게임. 게임주. 기생충 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