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2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골든센츄리 외 9종목)

by 주소남 2021. 2. 2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월 마지막 주인 4주 차 주식 관심종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추천주 주식이 아닌 단순 관심종목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주식 관심종목을 알아보기 전에 지난 한 주 증시를 되짚어보면 양지수 주 초반 모두 좋은 움직임을 보이다가 주 후반으로 갈수록 지수가 밀리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코스피지수는 전 주 대비 +0.23% 상승한 3107.62 포인트로 장을 마감했고, 코스닥지수는 전 주 대비 +0.08% 상승한 965.11 포인트로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특히 지난 금요일 코스피와 코스닥지수가 장중 급락을 보였다가 올라오는 모습이 있었고, 당분간 이러한 지수 변동성은 지속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수 움직임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가오는 주는 식약처의 화이자 백신 검증자문단 회의 발표를 비롯하여 오로스테크놀로지, 씨이랩, 유일에너테크, 뷰노, IBKS스팩15호 등이 신규 상장하며, K-뉴딜지수 정기변경 등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무학부터 인스코비까지의 종목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주부터 관심종목으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들로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주차의 관심종목에 대한 간단한 기업 설명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유나이티드제약 외 11종목)

     

    2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유나이티드제약 외 11종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021년 2월 3주 차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소개하는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드리는 무료 추천

    kakao777.tistory.com

    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썸에이지 외 8종목)

     

    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썸에이지 외 8종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월 첫 주가 빠르게 지나가고, 2월 2주 차가 밝았습니다. 2월 2주차에는 목요일과 금요일이 설날 증시 휴장으로 인해 3 거래일만 주식시장이 열

    kakao777.tistory.com

     

    골든센츄리부터 비덴트까지의 종목은 이번 주 차트를 보고 새롭게 편입시킨 관심종목으로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하락 후 아래 지지 여부를 체크 후 분할로 진입해야 하는 종목이 있기에, 만일 위 종목으로 투자 시에는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한 번 더 체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2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골든센츄리 외 9종목)

    무학(033920)

    파트론(091700)

    포인트엔지니어링(256630)

    유나이티드제약(033270)

    인스코비(006490)

    골든센츄리(900280) : 홍콩에 위치한 역외 지주회사로 실질적인 영업회사는 중국 내에 있는 양주금세기와 낙양금세기. 트랙터용 휠의 생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는 농업 기업. 식량 관련주.

    국일신동(060480) : 동합금계열 비철전문 제조 업체로 황동봉을 주 생산품으로 하는 업체. 철동합금코일, 무연 및 고력황동, Ni Strike Plating 및 Sn Plating 개발 등의 고부가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 황교안, 김태년 관련주. DMZ 관련주.

    CS(065770) : RF중계기와 광중계기 등 통신장비의 제조 및 판매 업체로 통신 음영지역에서 미세한 기지국 신호를 증폭하여 재 방사하는 이동통신중계기와 휴대인터넷(WiBro) 중계기, 디지털방송통신 시스템 등을 국내외 이동통신업자 등에 공급하는 업체. 5G 관련주.

    현대그린푸드(005440) : 단체급식, 공산품 및 생식품 유통사업과 식자재 사업, 법인영업 사업, 가구 사업, 중장비 제조 사업 등을 하는 업체. 금강산 관련주, 간편식 관련주.

    비덴트(121800) : HD 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Tvlogic America. co., Ltd와 넥스토디아이 2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두고 있는 업체. 가상화폐 관련주.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