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윈도우10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오류 해결 방법

by 주소남 2021. 2.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윈도우10 기준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인증 받지 않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할 때가 있을 때, 위와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는데, 1분만에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기준, 이러한 경고창을 없애기 위해서는 'Windows 보안' 창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업표시줄 하단의 Windows 보안을 더블클릭하거나 작업표시줄 하단의 검색에서  'Windows 보안'을 검색해 나오는 앱을 선택해 아래 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Windows 보안 창에서 왼쪽 탭 중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탭을 선택 후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의 '설정 관리'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정 관리 창을 선택하면 '실시간 보호'가 켜져있을텐데, 실시간 보호를 꺼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실시간 보호는 멜웨어를 찾고 디바이스에 설치되거나 실행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이를 잠시동안 해제해주면서 필요한 앱을 설치할 수 있게끔 해줍니다.

    본인이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돌아와 오른쪽 마우스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을 선택한다면 이전에 보였던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오류창 없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기준이지만 윈도우 8이나 향후 출시될 윈도우11에서도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있다면 응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