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머니트리 덕본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더오를까

by 주소남 2021. 3. 16.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대한민국 1등 포인트 교환 앱이라고 불리는 머니트리 덕에 갤럭시아머니트리(094480)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생활금융플랫폼 머니트리의 2월 충전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히면서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가 오늘 급등하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갤럭시아머니트리 홈페이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자결제 사업과 O2O 사업, 기타 사업 등을 하는 기업으로 전자결제 부문은 휴대폰 소액결제와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 사업 등을 진행합니다.

     

    O2O 부문은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모바일 쿠폰, 편의점 선불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타 사업으로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 머니트리를 운영하고,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뽐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처 : 머니트리 홈페이지>

    특히 오늘 머니트리 2월 충전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는데, 머니트리는 포인트와 상품권, 쿠폰 등을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캐시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하는 종합생활금융플랫폼으로 지난달 충전액인 100억원은 전년동기 대비 669% 늘어난 금액이라고 합니다.

     

    머니트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시 추천인에 JUVO8598 을 입력하면 추천인과 추천한 사람 모두 500포인트씩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출처 : 머니트리 홈페이지>

    최근 머니트리 열풍에 대해서 회사 관계자는 "머니트리에서 충전된 제로페이와 지역사랑상품권이 머니트리의 외형성장을 견인하고 있고, 잔돈충전 등의 신규 서비스 런칭에 이어 추가적으로 가상자산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현재 머니트리 가입시 좁쌀 이벤트로 톨(XLT) 10톨을 주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전 좁쌀 이벤트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차트는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가상화폐 관련주로 모멘텀을 가지고 있는데, 최근 비트코인 시세 급등 등으로 인해 모멘텀으로 주가가 강한 변동성을 보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지난 3월10일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역화폐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러한 영향을 받아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는데, 어찌되었든 지금은 주가 변동성이 굉장히 강해져있습니다.

     

    현재 일봉차트상 이탈하면 안될 자리는 매물대 하단인 5740원 부근인데,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크기 때문에, 실효성 없는 손절라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분봉차트를 보도록 하죠.

    갤럭시아머니트리 5분봉차트를 보면 1시 55분쯤 강한 하락 이후 밑꼬리를 달고 6,500원 부근대에서 현재 6,800원 부근대까지 주가가 반등했습니다.

     

    현재가 위로 오늘 아침부터 쌓인 물량들이 있는데, 이 저항을 소화해야 더 강한 시세가 나올 수 있고, 현재가 부근에서는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위의 매물을 잡아먹는 현상이 좋은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가가 하락 전환할 경우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은 약하며, 1시 55분쯤 기록했던 6,460원 이탈시 주가가 일봉차트상 윗꼬리를 남기고 강하게 하락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하는 자리입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주식 주봉차트상 6,320원 부근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하고, 최근 윗꼬리가 지속적으로 달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주가 상승추세가 너무나도 좋아 크게 걱정할 자리는 아니지만, 하락시 이 부근을 이탈한다면 주가 하락 속도가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아머니트리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이 부근 안팎에서 대응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머니트리 홈페이지>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가상화폐나 블록체인, 핀테크, 소셜커머스, 이재명 정치테마주까지 주가 상승 모멘텀이 매우 좋은 종목입니다. 

     

    지난해 실적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머니트리 앱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회사도 커나갈 수 있기 때문에, 머니트리 앱도 함께 관심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