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식 NEWS

미래에셋대우 접속 장애(Feat. sk바이오사이언스)

by 주소남 2021. 3. 1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미래에셋대우 접속 장애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현재 미래에셋대우 접속이 안되어 찾아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 개인의 문제가 아닌 미래에셋대우 자체의 문제입니다. 현재 오전 9시 43분까지 접속 장애는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 미래에샛대우 접속 장애는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으로 인해 고객들이 몰리면서 일어난 사고인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에셋대우를 비롯하여 모바일 증권 나무도 오전 한 때, 일부 사용자에게서 같은 서비스 접속 장애를 겪다가 현재는 원활히 접속이 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 HTS 공인인증서로 접속하면 HTS 접속이 불안정하여 ID로 로그인합니다 라는 창으로 바뀌고, ID로 로그인하면 로그인은 되지만 엄청난 렉이 동반되고 있습니다. 다행히 ID로 로그인하면 거래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미래에셋 대우 MTS 역시 버전 처리 오류로 인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이고, 아직까지 사태는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나름 개인투자자가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 중 하나인데, 이러한 접속 장애가 발생해 굉장히 안타깝습니다.

    현재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는 '접속서비스 일부 지연 안내'라는 공지로 공지가 올라와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하여 미래에샛대우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시도해보니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었습니다.

    '현재 당사 공인인증기관인 한국증권전산(SignKorea)의 인증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공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번 서비스 오류는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이후 거래를 위해 접속이 폭주하는 사태인 것으로 시장은 미루어 짐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SK바이오사이언스 뉴스들을 보면 미래에셋대우 HTS, MTS 접속 장애로 인해 SK바이오사이언스를 팔지 못한다는 뉴스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장도 좋지 않아서인 탓도 있지만 미래에셋대우 주가도 오전 한 때, -2.18% 하락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는 제가 알기로 키움증권 다음으로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로 알고 있습니다. 비록 미래에셋 자체의 문제가 아닌, 공인인증기관인 한국증권전산(SignKorea)의 인증시스템 장애 문제라고 할지라도 부디 이러한 접속 장애는 다시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