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마트 계양점 주차비 안내

by 주소남 2021. 3. 2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롯데마트 계양점 주차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 및 층별 Tip포스팅에서 롯데마트 계양점 바로 옆의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비와 층별 정보를 알아봤는데, 롯데마트는 층별 정보까지는 둘러보지 않았지만, 홈페이지에 층별 안내도와 영업시간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 및 층별 Tip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과 주차비, 각 층에는 어떠한 점포들이 입점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

    kakao777.tistory.com

    롯데마트 계양점은 인천 계양구 장제로 822에 위치해 있고, 지번 주소로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1059-1로 내비게이션을 찾으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바로 옆의 홈플러스는 '계산점'인데, 롯데마트는 '계양점'인 것이 차이점이네요)

    지하철역으로는 인천 1호선 임학역이나 계산역에서 가까운데, 임학역이 거리상으로는 조금 더 가깝습니다.

    롯데마트 계양점은 지하 2층과 3층에 지하주차장이 위치해있고, B1층과 1층은 패션잡화, 2층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편의시설, 3층은 문화용품과 편의시설, 전문식당, 하이마트, 4층은 토이저러스와 패션잡화,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5,6층은 지하주차장인데, 주로 장을 보는 2층과는 지상, 지하주차장 모두 세층을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편한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동선은 지하주차장이 더 빠르겠네요.

    롯데마트 계양점 주차는 구매 금액별 요금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롯데마트에서 구매금액 1~2만원은 1시간 무료주차, 2~5만원은 2시간 무료주차, 5~10만원은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10만원 이상일 경우 당일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이나 환불의 경우 영수증을 지참할 시 1시간 무료 주차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마트 계양점은 바로 옆의 홈플러스 계산점과 다르게 무인주차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옆의 키오스크 기계로 차량번호 확인 후 주차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롯데마트 바로 앞에 계산택지1공영 주차장이 있는데, 이 곳은 노상 주차장으로 1시간에 1200원의 비교적 저렴한 주차비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장을 보지 않아야 하고,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계산택지1공영 주차장을 이용해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참고로 이곳은 계양구견인차량 보관소이기 때문에 계양쪽에서 차가 견인되었다면 이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