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 및 층별 Tip

by 주소남 2021. 3. 2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과 주차비, 각 층에는 어떠한 점포들이 입점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계산점은 인천 계양구 오조산공원로 14(계산동 1061)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 계양구청과 먹거리 골목이 있고, 바로 옆에 경쟁사인 롯데마트 등이 있어 장보고, 식사하는데 꽤 좋은 장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이고, 휴무일은 2,4주 일요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영업시간은 코로나19 지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 같네요)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장은 평일이어서 그런지 굉장히 한산했습니다.(홈플러스 계산점 주차비는 하단 참조)

    홈플러스 계산점은 지하 1층과 지상 5~6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1층은 패션몰, 2층은 식품, 일용, 베이커리, 건강, 미용, 주류, 와인 등 장을 볼 수 있고, 3층은 의류와 잡화, 가정, 주거, 문구, 완구, 서적, 애완용품, 스포츠레져 용품을 판매합니다.

     

    마지막으로 4층에는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과 가전, 음반, 패션몰, 문화센터, 서점, 푸드코트 등이 입점해있습니다. 하나씩 보도록 하죠.

    1층에는 패션몰이 있습니다. LITMUS와 UGIZ 등의 브랜드가 입점해있고, 신발 할인 매장도 입점해있었습니다. 2층은 일반적인 홈플러스 식품매장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층마다 카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드롭탑 등)

    홈플러스 3층은 의류를 비롯하여 이불을 판매하고, 문구와 완구, 잡화, 주거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문구와 완구 등은 홈플러스 매장의 생활용품 코너를 생각하시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마지막 4층은 가전과 음반, 패션몰, 문화센터와 서점, 푸드코트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특히 푸드코트에는 젊은층에서 인기가 있는 두끼가 입점해있고, 롯데리아도 입점해있습니다.

    애슐리도 있었는데, 코로나19 때문인지 현재는 운영을 하지 않더군요.

    홈플러스 계산점 4층에는 비비존이란 곳이 있습니다. 헤어를 비롯하여 네일아트, 피부관리, 치과, 다이어트 스튜디오 등이 한꺼번에 몰려있어, 비비존이라고 이름을 붙힌 것 같습니다.(뷰티&바디케어 한 번에)

    홈플러스 계산점 주차비는 1만원 이상 구매시 당일 주차 무료입니다. 최초 30분은 무료이고, 30분당 1,000원, 1일주차는 3만원이지만 홈플러스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나갈 때 영수증만 확인하면 무료로 출차가 가능합니다.

    주변에 대형 공영주차장이 있고, 주차비가 다소 저렴한 구역이기 때문에 주차비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단, 건물이 오래되어 옆의 롯데마트에 비해서는 주차장이 조금은 노후화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기는 했습니다.

    주변에 계양구청이 있고, 맛집도 많은 곳이기 때문에 가까우신 분들은 주차비 걱정 마시고 한 번씩 가봐도 좋은 동네입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