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지마켓 5월 빅스마일데이 + 42,000원 혜택

by 주소남 2021. 5. 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지마켓(G마켓) 5월 빅스마일데이 기간 정보와 스마일클럽 가입시 +42,000원 혜택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이벤트입니다. 주기적이지는 않지만 1년에 약 3~4차례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초 한 차례 이후 5월 10일부터 빅스마일데이 기간이 다시 열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지마켓의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이용하여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을 구매하는데, 꽤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는 전국민 누구나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받고, 보통 20% 쿠폰을 많이 주는데, 이번 쿠폰 상세 조건은 5월 10일 00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혜택 받고 가입하기 :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V7ASN32

     

    함께 스마일클럽 어때요?

    친구와 함께 스마일클럽을 시작해볼까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스마일클럽 시작하면 5천원 더 드려요

    smileclub.gmarket.co.kr

    (추천인코드 입력하는 곳 나올 때는 ZV7ASN32)

    참고로 빅스마일데이는 스마일클럽 가입시 더 많은 혜택이 있는데, 스마일클럽 가입은 연회비 3만원을 스마일캐시 37,000원으로 돌려주고(이미 7,000원 이득), 스마일카드 최대 4%적립괴 최고 12% 할인쿠폰, 스마일배송 상품 무료배송 쿠폰과 매일 장보기 할인과 배달 365일 할인, 한 달 무료 혜택 등이 있습니다. + 초대코드 입력시 5,000원 축하금까지 줍니다.(친구초대 이벤트 중)

    지마켓과 옥션 함께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두 곳중 한곳만 이용해도 가입해 놓으면 오히려 할인 혜택이 훨씬 더 많기 때문에, 스마일캐시 가입은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배달 할인이 3,000원에서 2,000원으로 줄어든건 조금 아쉽습니다. 가뜩이나 배달료도 다들 오르는데...)

     

    smileclub.gmarket.co.kr/invite-gate/via?code=ZV7ASN32

     

    함께 스마일클럽 어때요?

    친구와 함께 스마일클럽을 시작해볼까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스마일클럽 시작하면 5천원 더 드려요

    smileclub.gmarket.co.kr

    위 스마일클럽 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초대 캐시 5,000원까지 3만원을 가입하면 42,000원을 돌려주어 12,000원의 혜택을 이미 보고 시작합니다.

    위 링크를 모바일 버전으로 접속한다면 왼쪽과 같이 초대코드가 등록되어 있어, 등록하기 후 스마일클럽 가입을 진행하면 되지만, PC버전으로 접속시에는 '받은 초대코드 입력하기'를 선택 후 아래와 같이 초대코드(ZV7ASN32) 입력 후 스마일클럽 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번 지마켓의 5월 빅스마일데이는 최대 50% 앱전용 쿠폰도 뿌립니다. 스마일클럽 가입 후 5월 9일 23시 59분 59초까지 쿠폰 신청을 하면 5월 10일 00시 나의 쿠폰함에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첫째날은 LG Object 가전의 역대급 라이브쇼와 14일부터는 헤지스, 17일부터는 설화수 빅세일이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는 많은 브랜드들이 참가합니다. 삼성전자를 비롯하여 LG전자, 애플, 한샘, 해지스, 노스페이스 등이 참가하는데, 특히 삼성의 무풍 멀티에어컨과 공기청정기 등 여름 계절 가전을 준비하기 위한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아디다스와 지오다노, 오뚜기, CJ,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등도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고 쿠폰도 있기 때문에 5월 10일부터 시작하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스마일카드를 활용한다면 꽤 좋은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이 많이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