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by 주소남 2021. 5. 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크롬 오류 중 하나,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다가 위와 같이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공격자가 (사이트 주소)에서 정보(예: 비밀번호, 메시지, 신용카드 등)를 도용하려고 시도중일 수 있습니다. NET::ERR_CERT_DATE_INVALID 오류 메시지가 나타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사용하던 사이트였는데, 위와 같은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로 인해 적잖이 당황했는데, 오류 해결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은 안전한 페이지로 돌아가기로는 해결할 수 없고, 옆의 '고급' 버튼을 선택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튼을 누르면 세부정보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올겁니다.

     

    '서버의 보안 인증서가 2일 전에 만료되어 서버가 (사이트 주소)임을 입증할 수 없습니다. 설정이 잘못되었거나 공격자가 연결을 가로채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현재 컴퓨터의 시간이 OOOO년 O월 O일 O요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정확하지 않으면 시스템 시간을 수정하고 이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세요.

    (사이트주소)(안전하지 않음)(으)로 이동

    말 그대로 해당 사이트의 보안인증서 만료나 혹은 설정 오류, 공격트래픽 등으로 발생 될 수 있는 오류인데, 아래 (사이트주소)(안전하지 않음)(으)로 이동을 선택하면 접속되지 않았던 사이트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위의 구글 크롬 연결 비공개 오류 외에도 이전에 아래 포스팅을 통해 크롬 관련 오류를 지속적으로 해결하려고 하고 있으니, 크롬 관련 오류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해결하기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해결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윈도우10 기준,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문제를 해결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얼마전 크롬으로 검

    kakao777.tistory.com

    크롬 읽기 목록 제거 방법

    Bing 삭제 1초만에 하는 법(Bing 툴바)

     

    Bing 삭제 1초만에 하는 법(Bing 툴바)

    요즘은 윈도우 10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고 익스플로어로 11 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혹은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같은 다른 프로그램들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kakao777.tistory.com

     

    크롬 읽기 목록 제거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읽기 목록 제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