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ㅍ]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주가 분석

by 주소남 2021. 6. 1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지난해 신규상장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347740) 주가 입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는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고 차트 분석 등을 통해 현재 상황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는 어떤 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는 화장품과 미용기기 건강기능식품 등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수행하는 사업을 하는 업체로 지난해 9월 상장 당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상장 공모가 넘길까포스팅을 통해 안내해드린 바가 있는 종목입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상장 공모가 넘길까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내일 코스닥 시장에 코스닥 상장사 대봉엘에스

    kakao777.tistory.com

    화장품 신원료 개발과 기능성 화장품 및 의약외품의 인체적용 시험에 과학적인 기술지원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피부에 직접 작용 및 적용되는 제품들에 대해 관련 기술지원 및 정보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에 in vitro 평가를 수행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 주가전망

    위의 차트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지난 3월초 저점 이후 추세선을 따라 우상향하다가 1차 추세선을 일시적으로 이탈했고, 최근 이 추세선을 재돌파하면서 주가가 우상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가 위로 단기 매물 부담은 약하기 때문에 추가 상승은 가능한 위치이고, 주봉차트상 25,000원 부근까지는 저항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단기 목표주가로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주가가 하락할 경우에는 최근 재돌파한 1차 추세선을 이탈하더라도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있기 때문에 현재 주가 대비 약 10% 정도 하락한 매물대 하단 부근인 21,300원 부근을 손절가로 설정해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가 부근에서 접근해 리스크를 줄이고자 한다면 2차 추세선이 위치한 22,200원 부근 이탈 후 추가진입 할 수 있는 여력을 남겨두고 추가진입은 22,000원 부근 이탈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주식 주봉차트상 상장 후 40주 정도가 지난 상황에서 큰 파동보다는 잔잔한 파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이후로 점진적으로 우상향하고 있지만 주가 상승 탄력은 비교적 떨어지며,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25,000원 부근까지 저항이 약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이를 1차 목표주가로 설정해 볼 수 있고, 위의 매물 저항 소화 여부에 따라 중장기 대응하시는 분들은 점고점 내지는 그 이상 목표주가를 설정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하락시에는 사실 전저점과 약 16% 정도 밖에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21,000원 부근 이탈시 추가진입만 고려한다면 전저점을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볼 수 있는데, 이보다 더 여유를 둔다면 오히려 전저점 이탈까지 염두에 두고 추가진입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로서는 전저점 이탈 가능성이 크지는 않으나 기술적으로 위아래로 지지라인이 강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변동성에 대비할 필요성은 있어보입니다.

     

    다행히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는 지난해 실적 성장세를 보였고, 올해도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기업 실적에 대한 펀더멘털은 긍정적인 기업입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