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대한민국 동행세일

by 주소남 2021. 6. 2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이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이란 어떠한 행사이고, 특별행사와 온누리상품권 사용 유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동행세일이란?

    대한민국 동행세일이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하여 대형 유통업체와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하여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행사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은 6월 24일 목요일부터 7월 11일 일요일 까지로 오픈마켓과 대형종합몰, 백화점, 마트, 편의점 등 온, 오프라인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여러분이 자주 활용하는 소셜커머스 업체 위메프와 티몬은 물론 공영쇼핑, 지마켓, 11번가, 옥션, 쿠팡 등도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기 때문에, 관련 할인 행사 등을 체크해서 활용하면 좋은 득템의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주요 일정(파워기획전)

    6월 24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이기 때문에 옥션과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 쿠팡 등 모든 참여 업체들이 이 날부터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옥션 대한민국 동행세일

     

    옥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보다 3일 앞서서 '동행세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여름나기 대작전'을 7월 11일까지 진행하고,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동행세일 랜선 전국투어 지역 특화상품 집콕 쇼핑특가(강원권, 대경권, 제주)'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지마켓 대한민국 동행세일

    지마켓은 6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동행세일과 함께 우수 중기제품전을 진행하는데, 신선,가공,건강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과 패션/뷰티, 디지털,생활가전 상품까지 판매하기 때문에 중소기업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마켓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체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번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번가에서는 '대한민국 쿨한 여름을 위한 특별템'을 주제로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역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합니다.

     

    위메프 대한민국 동행세일

    위메프도 6월24일부터 7월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이어갑니다. 위메프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동안 슈퍼위크를 지정하여 특가딜 라인업을 선보이고, 슈퍼위크 선착순 쿠폰 등을 뿌리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제품을 판매합니다.

     

    티몬 대한민국 동행세일

    소셜커머스 업체 티몬은 '취향저격!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주제로 역시 동행세일 기간 동안 여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동행세일 오프 프라이스'(6.24~7.7), '동행세일 랜선 전국투어! 지역 특화상품 집콕쇼핑특가(수도권,충청권)(6.24~6.30), '여름건강 동행세일과 챙겨요, 올여름 면역력 UP 프로젝트'(6.24~6.27) 등을 진행합니다.

    티몬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대 1만원이 할인되는 40% 쿠폰을 1일 2,0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동행세일 소상공인 상품 특가전 댓글 창에 구매 리뷰 혹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디야 커피 쿠폰 등을 200명에게 발송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팡 대한민국 동행세일

    쿠팡은 대한민국 동행세일로 '동행세일 푸드어텍, 동행세일 인기 식품 기획전'(6.29-6.30)을 시작으로 '동행세일 여름 뷰티 특별전, 올여름 필수 뷰티템 총집합'(7.1-7.6), '쿠팡과 동행하자, 예쁘고 맛있는 동행세일 기획전'(7.1-7.11) 등을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누리 상품권 할인율 5% → 10% 확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 5,000억원 규모의 온누리상품권 할인율이 기존 5%에서 10%로 확대됩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목적 상품권으로 현재 중기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비용을 부담해 액면가보다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온누리상품권 구매처는 지류상품권의 경우 신한은행과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등을 포함한 16곳의 시중은행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전자상품권은 우리은행과 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 경남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비씨카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 올원뱅크와 경남 투유뱅크, 스마트뱅킹, M뱅크, 썸뱅크, 뉴스마트뱅킹, 머니트리, 체크페이, 페이코, 유비페이,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위메프 오 등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업체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https://ksale.org/companions)에서 참여업체 검색이 가능합니다. 참여업체 별로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오픈마켓 외에도 오프라인 마켓은 이 곳에서 검색 후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체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업체

    ksale.org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