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PLP코인(페이캄로또 프로토콜) 현금화 인증

by 주소남 2021. 7. 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일전 포스팅에서 페이캄 코인 무료 로또 받고 상장까지? PLP코인(페이캄로또 프로토콜) 코인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페이캄 코인 무료 로또 받고 상장까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가상화폐와 앱테크 등에 관심이 생겼고, 올해 4월 12일 출시된 PLP(Paycam Lotto Protocol)(페이캄 로또 프로토콜)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kakao777.tistory.com

    당시 저도 스캠이 아닐까 의심했던 이벤트였지만 매일 출석체크만 하면 50PLP(약 2,500원)을 주고, 하루에 한 번 로또도 받아 당첨되면 포인트를 더 빨리 모을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페이캄로또 프로토콜 가입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http://wal.paycam.asia/#/signup/9xi6P35E7를 통해 쉽게 이메일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PAYCAM Wallet

     

    wal.paycam.asia

    어느덧 출금할만큼 PLP코인이 모였고, 여러가지로 출금을 알아보던 도중 이더리움 수수료가 필요하다는 내용과 페이캄로또프로토콜 홈페이지(블로그)에 인출 방법이 조금 잘못 나와있어 스캠(사기)이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처음 테더코인을 수수료로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여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으로 테더코인을 옮겨봤지만 실패했고, 업비트에서 이더리움 구매 후 전송수수료를 지불하고 PLP코인 현금화에 성공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감이 잘 오지 않으시죠?

    그럼 출석체크 및 로또 당첨금으로 받은 PLP코인을 현금화하는 방법을 아주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페이캄로또프로토콜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로 모은 코인을 현금화하는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PLI로 받은 코인을 PLP 코인으로 스왑(홈페이지 내에서 가능, 현재는 10,000포인트 이상 가능, 추후 변동 가능)
    2. 수수료 입금(업비트에서 0.038이더리움 구매 후 페이캄지갑으로 송금 현재 시세로 약 91,200원)
    2. 스왑된 PLP 코인을 포블게이트 거래소로 출금(이더리움 수수료 필요)
    3. 포블게이트로 전송된 PLP 코인을 매도 후 내 계좌로 이체

    1. PLI를 PLP코인으로 스왑하는 방법

    PLP코인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1만PLI 이상일 때, 페이캄로또프로토콜 홈페이지의 설정-스왑 메뉴에서 PLP 코인으로 스왑을 진행해야합니다.

     

    현재는 1만PLI 이상 환전이 가능하지만 너무 높다는 의견이 있어 추후 조정할 가능성도 있다고 공지하기도 했습니다. 1만 PLI 이상을 PLP로 스왑해주세요.

     

    2. 수수료 입금

    사실 수수료 입금에서 스캠이 아닐까 의심하던 차에 누군가 현금화를 직접 해봤다는 말에 저도 용기내 도전했습니다.

    PLP코인을 포블게이트 거래소로 출금하기 위해서는 수수료가 필요한데, 수수료는 이더리움으로 정해져있습니다. PLP 코인 출금을 위해서는 수수료를 먼저 입금해야한다는 것이 꺼림칙했습니다.

    실제로 페이캄 로또 프로토콜 홈페이지(블로그, https://blog.naver.com/paycam/222339928498) 댓글에도 제가 위처럼 출금 메뉴얼이 잘못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페이캄로또프로토콜 출금 메뉴얼에는 최소 이더 출금 수량과 수수료를 고려하지 않음)

     

    하지만 실제로 현금화를 했다는 사람의 글을 본 후 용기내어 도전해봤습니다. 우선 업비트에서 0.038 이더리움을 구매해야합니다. 0.038이더를 구매해야하는 이유는 최소 출금이 0.02이더리움이고, 출금수수료가 0.018이더리움이기 때문에 총 0.038 이더리움을 구매해야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0.038이더리움은 현재 시세로 약 9만원 조금 넘는 돈인데, 0.02이더리움은 페이캄 지갑으로 전송되고, 0.018 이더리움은 수수료로 없어집니다. 0.038 이더리움을 구매했다면 출금신청을 해주세요.

    구매한 0.038 이더리움을 출금하는데, 출금주소는 페이캄로또프로토콜 지갑 상단의 QR코드를 눌러보면 지갑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주소를 출금주소에 넣고 0.02이더리움(수수료 0.018이더리움) 출금을 진행합니다.(카카오페이 인증)

    업비트에서 이더리움 출금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내역보기'를 선택하면 출금 진행중이라고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페이캄 지갑으로 0.02이더리움이 도착합니다.

    페이캄지갑에 접속했더니 0.02이더가 지갑에 들어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포블게이트 거래소로 출금시켜봅시다.

     

    3. PLP코인 포블게이트로 출금 후 매도

    이제 이더리움 수수료도 있겠다 PLP코인 거래소인 포블게이트 거래소로 입금이 되는지 확인해야겠죠. 페이캄지갑에서 아래 'SEND'를 선택 후 보낼 PLP코인과 지갑주소를 입력합니다.

     

    수수료는 제일 낮게 평균으로 하면 0.00144 이더리움(약 3,500원, 이더리움 240만원 적용시)이 적용되는데, 이렇게 해도 저는 몇분 지나지 않아 송금 받았습니다.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로그인 후 '입출금'에서 '페이캄로또프로토콜'(PLP)를 선택 후 우측에서 입금 주소를 확인합니다.

     

    참고로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은 일전의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가

    kakao777.tistory.com

    PLP코인 입금 주소를 확인했다면 보낼 금액과 지갑주소를 넣고 송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아래처럼 지갑주소와 총 송금액을 확인 후 송금신청 결과보기를 눌러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뭐가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가고 있는 것을 보니 진행중인가보다 하고 조금 기다렸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Status 부분이 Success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은 2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포블게이트 거래소로 가봤더니 페이캄로또프로토콜 코인(PLP코인) 입금이 되었다고 입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캄로또프로토콜이 포블게이트로 안전하게 들어온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거래소에서 매도 후 내 은행계좌로 출금해 약 57만원 정도를 지급 받았습니다.

     

    이더리움 수수료로 9만원을 조금 넘게 지불했으니 약 46만원 정도를 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페이캄로또 프로토콜을 4월 24일에 처음 시작했으니 두달 하고 일주일만에 올린 수익입니다. 저는 추천인도 있었고, 매주 발표하는 로또도 5등 몇 차례와 4등 한차례 등이 당첨되어 1만 PLI를 빠르게 모았습니다.

    만일 추천인도 없고, 로또도 전혀 당첨되지 않는다고 가정한다면 하루 1번 50PLI 씩 주는 출석체크 포인트로 200일이 꼬박 걸릴겁니다. 로또도 1~39까지의 번호 중 6개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로또보다 확률상 당첨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출석체크만 해도 하루에 2,500원씩 저금한다 셈 쳐도 손해볼건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부디 제 블로그 보고 따라하신 분들 PLP코인 출금까지 무사히 성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페이캄로또 프로토콜 출석체크 : http://wal.paycam.asia/#/signup/9xi6P35E7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페이캄 코인 무료 로또 받고 상장까지?

     

    페이캄 코인 무료 로또 받고 상장까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가상화폐와 앱테크 등에 관심이 생겼고, 올해 4월 12일 출시된 PLP(Paycam Lotto Protocol)(페이캄 로또 프로토콜)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