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캄 코인 무료 로또 받고 상장까지?

by 주소남 2021. 4. 2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가상화폐와 앱테크 등에 관심이 생겼고, 올해 4월 12일 출시된 PLP(Paycam Lotto Protocol)(페이캄 로또 프로토콜)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페이캄 코인(포블게이트 거래소 상장, 거래중)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메일로만 간단 가입 가능)

     

    페이캄 코인(PLP)은 캄보다이 정부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국가공인 로또사업 기반 블록체인으로 로또사업(독점)은 2040년까지 사업권을 보장받았습니다.

    페이캄 코인은 현재 포블게이트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 실질 상장 코인이고, 개당 38원 정도입니다. 페이캄 코인 가입 후 출석체크만 꾸준히 해도 한 달 6만원 가까운 수익과 함께 매일 발행되는 로또로 소소한 수익까지 거둘 수 있습니다.

     

    페이캄 코인 가입은 다른 본인인증 없이 현재 이메일로만 가입이 가능하고, 다수의 신문기사와 향후 중국 후비오와 미국 바이낸스에 상장할 계획이기 때문에 스캠(사기) 가능성이 비교적 낮은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페이캄 코인 가입 방법

     

    wal.paycam.asia/#/signup/9xi6P35E7

     

    wallet

     

    wal.paycam.asia

    페이캄 코인은 현재 웹 지갑 형식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위 주소로 페이캄 코인 접속 후 아래 화면에 나오는 빈 곳을 채워주세요.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 후 '로봇이 아닙니다'를 선택하고 회원가입을 누르면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코드가 발송됩니다. 

    이메일로 도착한 인증코드에서 Your auth token을 인증코드에 넣으면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페이캄 코인 지갑 로그인 후 아래 LOTTO를 선택하면 매일 하루에 1개의 로또 번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캄 로또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숫자 6개를 맞추는 방식이지만 1~39까지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보다 당첨 가능성은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1등은 무려 500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받을 수 있지만 가능성은 낮겠죠.

     

    매주 월요일 00시부터 일요일 23시 59분 59초까지 하루에 한 번 무료로 캄보디아 로또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은 매주 월요일 11시에 발표하는 형태로 9월 정식 서비스 오픈전까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당첨번호 3개만 일치해도 5,000원을 받기 때문에 매일 출석체크와 함께 알파 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긍정적입니다. 페이캄 로또는 현재 초기이기 때문에 이벤트가 혜자스럽습니다.

     

    그럼 출석체크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캄 코인 지갑 출석체크 방법은 쉽습니다. 하단의 CONFIG(설정)에 진입해 출석체크를 선택하면 출석체크로 50P를 받을 수 있습니다.(진입 후 처음엔 조금 딜레이가 있었지만 5분 정도 지나니 출석체크가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CONFIG에서 입금,출금을 선택하면 회원가입시 들어온 125PLP와 출석 이벤트 50PLP 등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홈에서 보이는 지갑 메인에 반영이 느린 이유는 페이캄 파운데이션에서 업비트의 자회사인 람다256의 "루니버스" 솔루션을 적용 중이기 때문입니다.

     

    4월 말 정도에는 지갑에서도 안정적으로 보여지게 되도록 페이캄 개발진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 추후 어느 정도 페이캄 코인이 모이고 지갑으로 넘어오면 포블게이트를 통한 현금화도 진행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로 쉽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로 가입해 매일 로또도 받고, 출석체크로 인해 페이캄 코인을 채굴한다면 향후 포블게이트로 전송해 현금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포블게이트(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방법) 거래소에서 PLP 시세는 35.5원으로 채굴 후 포블게이트 입금 주소로 입금 후 현금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페이캄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추천인과 출석체크입니다. 여기에 만일 로또로 5등(5,000원)만 당첨되어도 당첨금을 코인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페이캄 코인 채굴하시려는 분들은 빠르게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캄 코인의 로또는 중앙 서버에 로또 구매 내역은 쌓이지만 선발하는 로봇은 중앙 서버의 구매내역은 모른 체 순수하게 번호만 선발하고, 그 후 선발된 번호로 구매내역과 매칭을 하여 당첨 리스트가 산출되는 방식입니다.

    번호 선발은 하이퍼레저페브릭 기반의 분산원장(DID)을 사용하여 로봇이 선발하는데 구체적인 내용은 현재 특허 출원 중이라 기업비밀로 보호받고 있습니다.(KNK특허사무소를 통해 특허 출원 중)

     

    페이캄 프로젝트는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정식 허가 받은 국가 공인 로또 사업을 기반으로 페이먼트 사업과 금융서비스 사업을 결합한 핀테크 비즈니스 모델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캄보디아 시장을 넘어 동남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한만큼 앞으로 꾸준히 로또와 출석체크에 참여해 향후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