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코빅실v 관련주 부각 이유

by 주소남 2021. 8. 2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바이오로그디바이스(208710) 주가가 코빅실v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강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어떤 기업이고, 코빅실v 관련주로 부각되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어떤 기업?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부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업체로 주요 제품 라인업은 휴대폰용 카메라의 Actuator에 탑재되는 AF/OIS FPCB Assy 제품을 생산하는 VCM 모듈 사업과 ISM 모듈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문 인식 센서 및 알고리즘과 소프트웨어의 개발을 토대로 BF10A, BF30A, BF50A 개발을 완료하였고, BF70A를 개발중에 있습니다.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지문인식 관련주나 갤럭시 관련주 등으로 분류됩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코빅실v 관련주로 부각되는 이유는?(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최근 코빅실v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코빅실v는 코로나19 예방용 비강 스프레이로 현재 코빅실v 판권 계약이 확정된 곳은 중동과 남미 등이고 진행 중인 곳은 베트남과 중국, 인도, 러시아, 일본, 태국 등 6개 국이며 미국과 한국 등은 직접 판매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자회사를 통해 투자한 관계사 샐바시온이 '코빅실-V(Covixyl-V)'을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코빅실v 관련주로 테마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전망(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코빅실v 관련주로 움직이는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우상향 추세를 이어오다가 7월 중순 한 차례 추세선을 이탈했고, 4000원 초반대를 지지해주면서 주가가 다시 상승했습니다.

     

    특히 어제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코빅실v가 최소 1조원에서 3조원대의 판매고가 예상된다는 소식에 코빅실v 관련주로 주가 움직임을 보이며 강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윗꼬리를 남기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좋지 않은 시장에서 나온 강한 주가 상승이었고, 거래량 또한 늘어나 우선은 긍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단, 최근 전체적인 시장 흐름이 좋지 못하고, 단기간 윗꼬리가 나왔기 때문에 오늘 장에서는 이에 대한 조정이 나올 수도 있어, 진입하려면 하락시 여유를 두고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를 두고 접근한다고 보았을 때, 체크할 수 있는 손절라인은 주봉차트상 지지라인이 약해지는 5,700원 부근과 아래로 조금 더 여유를 두고 접근한다면 지난 7월말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이 위치한 5,050원 부근으로 단기 손절라인을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전망(주봉차트)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식 주봉차트상 지난 3월 이후 우상향을 보이면서 당시 1000원 중반대였던 주가가 최근 7000원대까지 상승하면서 강한 주가 상승을 보였습니다.

     

    이번주 윗꼬리가 달리긴 했지만 비교적 강한 장대 양봉을 보이면서 전 주대비 +20% 이상 주가가 상승하고 있고,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어느 정도 형성되어 있어, 차트는 긍정적입니다.

    현재가 위로 중장기 매물 부담이 약한 상황이기 때문에, 1차적으로 5,700원 부근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약한 조정 이후 주가가 다시 강세를 보일 수 있어 현재는 보유자들이 홀딩해도 괜찮은 위치입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를 중장기적으로 본다면, 평단가가 낮다는 가정 하에, 최종 손절라인을 매물대 최하단인 4,150원 부근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큰 손절라인이기 때문에 만일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가 앞으로 더욱 강세를 보이면 크게 의미없어지는 손절라인입니다.

     

    코로나19 유행 상황이 좀처럼 잡히지 않고 있기 때문에 코빅실v 관련주로 움직이는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여전히 상승 재료가 남아 있는 상황이고, 기대감 또한 있기 때문에 체크해보면 공부가 될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 갤럭시노트10과 관련 있을까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주가, 갤럭시노트10과 관련 있을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종목은 갤럭시노트10 관련주로 움직일지도 모르는 스마트폰 부품 제조기업 바이오로그디바이스(208710) 입니다. 바이

    kakao777.tistory.com

    아주스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아주스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8월 20일은 코스피 시장에 컬러강판 제조 및 판매 업체인 아주스틸(139990) 주식의 상장일입니다. 오늘 아주스틸과 함께 많은 기대감을 모았던 롯데렌탈이 상장 후 공모가를 지켜주지 못했는데, 과

    kakao777.tistory.com

    카카오뱅크 주가 상승 끝났을까

     

    카카오뱅크 주가 상승 끝났을까

    카카오뱅크(323410) 주가가 상장 이후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오늘 전일 대비 -3.32% 가량 하락 마감하기는 했지만 카카오뱅크 주가 상승추세가 끝날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