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아튜브 코인 전망 및 거래소

by 주소남 2021. 12.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코인원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한 아튜브 코인(ATT) 호재와 차트 전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튜브(ATT) 코인이란?

    아튜브 코인

    아튜브 코인이란 ARTUBE의 생태계는 이더리움의 ERC-20 표준을 따르는 토큰인 ARTUBE Token(ATT)과 내부 생태계 유지 자원으로 ARTUBE Chain 기반의 Art-Point의 이원화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코인입니다.

     

    ATT는 플랫폼의 외부에서도 사용될 수 있는 토큰인 반면, Art-Point는 웹툰이나 동영상 플랫폼 생태계 내에서의 유통을 목적으로 한 토큰입니다.

    아튜브 코인

    Art-Point는 단순히 계산에 필요한 수치만 표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기술이 적용되어 기술적인 구조는 거의 동일하나 자체적인 ARTUBE 블록체인을 통해 관리된다는 점, 그리고 플랫폼 생태계 내부에서만 유통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아튜브코인 거래소

    아튜브 코인

    아튜브 코인 거래소는 현재 코인원 뿐입니다. 향후 업비트나 빗썸, 코빗 등에 상장될 수 있지만 현재 아튜브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코인원 거래소 가입이 필수입니다.

     

    아래 코인원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수수료 10%를 돌려받을 수 있고, 가입 축하금으로 2만원도 지급하기 때문에, 이참에 코인원 거래소 계좌도 만들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수수료 할인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거래소 가입 방법은 이전 코인원 20% 초대코드 가입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보다 비트코인 시장의 변동성이 강해지면서 코인원 등 초대코드 가입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최

    kakao777.tistory.com

     

    아튜브코인 시총

    아튜브 코인

    아튜브코인 시총은 현재 21년 12월 25일 기준, 약 531억원 가량이고, 완전 희석된 시가는 약 1,262억원 가량입니다.

     

    아튜브코인 전망

    아튜브 코인

    아튜브코인 전망을 차트로 풀어보면 일봉차트상 지난 9월 26일 254.5원까지 상승했던 아튜브 코인은 현재 10분의 1인 25.3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 때, 17.2원까지 하락했던 적이 있고, 바닥에서 이루어진 거래보다는 50원 위로 거래된 물량이 많은 것으로 보아 지지보다는 저항이 강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튜브 코인

    아튜브코인 일봉차트를 조금 더 확대해보면 최근 저점 대비 반등 추세를 보이고 있고, 5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면 한 차례 강한 상승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근 15일 이동평균선을 지지해주고 있는데, 이를 이탈한다면 재차 실망 매물이 나오겠지만, 어제 이를 지지해주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아튜브 코인

    다시금 50일 이동평균선 저항으로 인해 음봉을 보이고 있지만 재차 지지 받는 모습을 보인다면 매수세가 붙으면 단기간 상승할 가능성은 보이기 때문에, 단기 전망은 긍정적이라고 보여집니다.

    다만 중장기 전망은 거래소를 확장하지 않는다면 밝다고만은 볼 수 없습니다.

    아튜브 코인

    비대면 시대에 웹툰 플랫폼이나 OTT, ARTUBE 동영상 플랫폼과 NFT 마켓플레이스 등 좋은 모멘텀을 가지고 있지만 코인 시장을 규제한다면 한 거래소에만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은 조금 위험할 수 있다고 봅니다.

     

    때문에 아튜브 코인 장기 전망이 밝아지려면 빠르게 거래소 확장 및 메인넷에 등재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튜브코인 호재

     

    아튜브코인 호재라면 비대면 시대에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과 연계된 코인이라는 점이기 때문에 코로나가 종식되더라도 비대면 산업이 활성화 될 경우 기대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반갑습니다 꼬맹이 재테크 입니다.

    pf.kakao.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바이낸스)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