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Tip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by 주소남 2022. 1. 18.

목차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LG에너지솔루션 청약 첫 날 증거금이 20조원이 모였다고 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있는 증권사 중 한 곳인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문의하는 분도 굉장히 많습니다.

    앞선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포스팅에서 LG에너지솔루션의 공동대표주관회사인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도 동일합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을 앞두고 대표 상장 주관회사인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kakao777.tistory.com

     

    5분도 걸리지 않아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하고, LG에너지솔루션 청약 마감일인 19일 개설해도 청약 가능 시간에만 맞춘다면 청약이 가능한 만큼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로 혜택과 함께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첫째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신한금융투자 알파(계좌개설 겸용)'을 다운로드 받아 비대면 계좌개설하는 방법두 번째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다양한 혜택과 증권계좌 개설 20일 제한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에 접속해 우측 하단의 점 세개(더보기)를 선택하고, 스크롤을 내려보면 '증권사 주식계좌'란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주식계좌는 물론, KB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하나금융투자,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할 수 있습니다.

     

    TMI - 신한금융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신한금융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개설하면 개설 축하금 5,000원과 해외주식 상품권 35,000원, 국내주식 평생 수수료 혜택과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혜택을 조금 더 들여다보면 개설 축하금 5,000원은 가입 즉시 지급하고, 35,000원의 해외주식 상품권은 유의할 점이 있습니다.

     

    계좌개설시 1만원 해외주식 상품권을 익일 지급하지만 나머지 25,000원은 개설한 계좌로 해외주식 100만원 이상을 거래해야한다는 조건이 붙습니다.

    마지막 신한금융투자증권 주식수수료 혜택으로는 코스피와 코스닥, 코넥스 모두 0.0036396%의 수수료 혜택을 받으며, 혜택 제공 기간은 평생입니다.

    다시 신한금융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으로 돌아가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선택합니다.

    이후 '증권계좌개설서비스 설명서' 등의 개인정보 약관 동의와 연결계좌를 선택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후 신분증 촬영이 진행되는데, 어두운 바탕에 신분증을 올려두면 자동으로 감지 촬영 후 정보가 입력됩니다.

     

    스캔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고, 맞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에 사용할 비밀번호 숫자 네자리를 두 번 입력 하면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이 완료되고, 알림톡으로 증권거래 계좌번호 등과 함께 계좌개설 축하금 5,000원이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금됩니다.

    위의 알림톡에서 '앱 설치하고 거래 시작하기'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신한금융투자 알파'(계좌개설 겸용)을 다운로드 받아 신한금융투자로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하면 앱접근권한 안내 등을 허용 해줍니다.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신한알파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데, 우리는 카카오뱅크로 연계하여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을 했기 때문에, 하단의 '카카오뱅크 고객님 거래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이후 기본정보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인증 및 약관 확인, 동의 절차를 거칩니다.

    이후 계좌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거래 목적 및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카카오뱅크 계좌 서비스 신청이 모두 완료됩니다.

    간편인증 등록으로 비밀번호와 지문인증, 패턴인증 등을 등록해 놓으면 신한 알파 로그인을 쉽게 할 수 있고, '국내주식' - '주식매매' - '공모주/실권주 청약' 메뉴에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연계하면 증권계좌 개설 20일 제한을 피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꼭 체크하셔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까지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을 앞두고 대표 상장 주관회사인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kakao777.tistory.com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방법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방법

    ★★★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