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주 총정리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총정리

by 주소남 2022. 1. 31.

목차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 계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8일 오후 5시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학교는'이 공개 하루만에 넷플릭스 세계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가 설 연휴 지나고 움직일 가능성이 있는데, 지금 우리학교는은 어떤 드라마이고, 제작사는 어디이며,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입니다.

     

    1월 28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 공개한지 하루 만에 전 세계 1위를 차지해 관심이 높습니다. 이는 '오징어 게임', '지옥', '아케인'에 이어 4번째로 월드 랭킹 정상에 오른 한국 시리즈가 되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몇부작?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총 12부작으로 이번 설 연휴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일 것 같습니다. 러닝타임은 11시간 49분(709분)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폭력, 선정성 논란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공개 직후 원작에는 나오지 않았던 학교 내 성폭력 장면이 묘사돼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문제가 된 장면은 1화 중반 즈음 등장하는 장면으로 학교 폭력 가해자인 남학생들이 한 여학생의 교복 상의를 전부 벗기고 남학생을 시켜 휴대전화로 촬영하고, 협박의 도구로 쓰기 위해 이 모습을 기록하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원작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는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원작 웹툰은 네이버에서 볼 수 있는데, 매일 5화 무료 이벤트를 2월 3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금 우리 학교는 웹툰은 총 130화로 지난 2015년 완결되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사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사는 필름몬스터 by JTBC 스튜디오, 김종학프로덕션 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배우)은 박지후, 전배수, 윤찬영, 이규형, 조이현, 김병철, 로몬, 이유미, 유인수 등입니다.

    참고로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는 배우들의 소속사와 관련되어 있는 종목들이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

    제이콘텐트리(036420) : 계열사 관리 등 지주 사업과 영화 및 방송 콘텐츠 투자 사업을 하는 업체로 종속회사를 통해 극장 운영과 방송용 프로그램의 제작 및 유통 사업 등을 진행.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사 필름몬스터의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움직임.

     

    2022.01.24 - '지금 우리 학교는' 글로벌 조회수 1000만 돌파…"제이콘텐트리 주가 긍정적"

    2022.01.30 - [특징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는?

    버킷스튜디오(066410) : 온라인 스마트디바이스 기반의 콘텐츠 제공 사업과 모바일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스마트 디바이스 기반의 영화 등 콘텐츠 유통,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온라인 콘텐츠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필터링 솔루션 등이 주요 수익모델.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조이현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지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움직임.

     

    2021.10.12 - '동시다발 악재' 안갯속 장세에도 K콘텐츠주 강세, 왜?

    2021.11.21 - 넷플릭스 '지옥', 24시간 만에 전세계 1위... 관련주 오를까

    위지윅스튜디오(299900) : CG/VFX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영화, 드라마 등에 대한 영상기술 제작 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영상 기획, 제작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기업.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조이현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를 인수했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움직임.

     

    2021.12.24 - [특징주] "아티스트컴퍼니 인수"...위지윅스튜디오 +14.54%↑

    2022.01.27 - [엔터Biz-D] 위지윅, 2.27% ↑ ... 대규모 콘텐츠 스튜디오 설립 소식에 강세

    컴투스(078340) : 모바일 게임 개발 및 공급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데이세븐, 노바코어, Beijing Raymobile 등 10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고, 서머너즈 워',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등이 동사의 주요 게임으로 서비스.

    지난 연말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조이현의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를 위지윅스튜디오와 공동으로 인수했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움직임.

    2021.12.23 - 이정재, 정우성 회사, 1050억 잭팟... 컴투스, 아티스트컴퍼니 인수

    2021.12.27 - 컴투스, 위지윅스튜디오와 함께 아티스트컴퍼니 경영권 인수

    스튜디오산타클로스(204630) :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영화와 드라마, 드라마 OST 사업을 하는 업체로 전속계약 53명, 에이전트 6명 등 총 59명의 아티스트와 계약 중.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배우 임재혁의 소속사이기 때문에 지금 우리 학교는 관련주로 움직임.

     

    2021.02.12 - 김윤석→주원·박혜수..스튜디오 산타클로스 46人의 '새해 덕담'

    2021.02.12 - 김윤석ㆍ주원ㆍ김옥빈ㆍ이다희 등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가족들의 훈훈한 '새해 인사'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OTT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OTT 관련 주식 및 관련 테마주에 대해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OTT란 Over

    kakao777.tistory.com

    오징어게임 관련주 총정리

     

    오징어게임 관련주 총정리

    이번 추석 명절에 오징어게임과 헝다그룹 소식이 가장 큰 이슈로 부각되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이른바 '오징어게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징어게

    kakao777.tistory.com

    드라마 지옥 관련주 총정리

     

    드라마 지옥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웹드라마 지옥 오픈일입니다. 최근 오징어게임의 전세계적 흥행으로 인해 오징어게임 관련주가 큰 인기를 끌었고, 이에 오

    kakao777.tistory.com

    고요의 바다 관련주 총정리

     

    고요의 바다 관련주 총정리

    ★★★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반갑습니다 꼬맹이 재테크 입니다. pf.kakao.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