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이벤트코드 8PC 무료 받는 방법

by 주소남 2022. 3. 1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이벤트코드로 2개의 페이코인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페이코인(PCI)이란?

     

    페이코인(PCI, PayProtocol)은 전자상거래 및 소매 사용을 위한 간단하고 편리한 암호 화폐 결제 플랫폼으로,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기용하고 있어, 국내 코인 중 가장 친숙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페이코인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런칭 이후 현재까지 CU와 도미노피자, BBQ, 할리스커피, 교보문고, 서울랜드 등 댜양한 영역의 메이저 가맹점을 확보하며 국내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페이코인은 단순 결제 서비스를 넘어 쇼핑과 항공,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상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나아가 가상자산 예치, 대출 및 투자 등 뱅킹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가상자산 기반 라이프&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페이코인 6PCI 받는 방법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

    위 링크를 모바일로 접속 시 페이코인 가입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페이코인 가입 방법은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는데, 개인정보 동의 후 휴대폰 번호만 인증하면 굉장히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가입만 완료해도 현재 신규 가입자에게 2페이코인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2022년 5월 31일까지)

    페이코인

    현재 페이코인은 3월 31일까지 추천인 이벤트 첫 참여자에게 총 6PCI를 주는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접속 및 로그인 후 왼편 하단의 'PCI 충전' - '친구추천' 메뉴로 진입하고, 카톡으로 나에게로 보내면 아래와 같은 링크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OOO님이 페이코인 앱을 추천하셨습니다!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만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가세요! 리워드코드: MQHKAEK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PCI 적립부터 다양한 경품까지 득템하자♥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

     

    위 페이코인 리워드코드를 통해 한 명을 가입시키면 바로 3페이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고, 4월 12일에 추가로 3페이코인을 지급 받아 최종적으로 8페이코인을 현재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 중 페이코인을 가입하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가입은 굉장히 쉽기 때문에, 이 기회에 가족 중 한명의 동의를 받아 페이코인을 추천하면 8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현재 페이코인 시세가 약 960원 정도이니 약 7,680원이고, 시세가 2,000원 가량으로 오른다면 16,000원 정도의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사용처가 굉장히 다양하고, 특히 실생활 속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편의점에서 15% 할인 혜택을 받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한 결제 수단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오프라인 결제방법

    페이코인페이코인

    아래 페이코인 사용처에서 알 수 있겠지만,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국내 가맹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주요 편의점에서 대부분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코인 결제 방법도 궁금하실겁니다.

     

    페이코인 오프라인 결제 방법은 방문 매장에서 바코드 제시만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나 머지포인트 등의 바코드 형식으로 결제를 해보신 분들은 이해하기 쉬울텐데, 페이코인 앱의 바탕화면에 있는 바코드로 페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온라인 결제방법

    페이코인페이코인

    당연히 페이코인은 온라인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으로 페이코인을 선택 후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고, QR코드 스캔(PC)으로 페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페이코인+휴대폰, 신용카드 등의 복합 결제도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페이코인페이코인페이코인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는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은 물론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매드포갈릭, 멕시카나, 피자알볼로, 달콤커피, 비트커피, 할리스, SSG PAY, CGV, 골프존파크, 핸들대리, 이디야커피, XGOLF, 교보문고, 핫트랙스, 다날기프트, 아이템매니아, 카앤피플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페이코인은 사용자 확대를 위해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고, 페이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3월 페이코인 이벤트 안내 입니다. GS25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이마트24 등에서 전 상품 15% 할인을 1일 1회 3천원 한도로 진행됩니다. 참고로 편의점의 담배나 술 등도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큰 혜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디야나 할리스커피 등에서도 페이코인을 유용하게 사용하는데, 특히 매주 월요일 1일 5천원 한도로 전 메뉴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디야에서 베이글이나 커피 등으로 1만원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5,000원에 해당하는 페이코인을 향후 4월 중 페이백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하게 커피와 베이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바로 가기 :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모바일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