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정리(피자헛 88% 할인)

by 주소남 2022. 3. 3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으로 쏠쏠한 4월 이벤트 정리와 피자헛 88% 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페이코인 4월 이벤트를 알아보기 전에, 페이코인 가입은 https://payprotocol.page.link/jPfZv2YjsfxroboAA이 가입 링크를 통해 모바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링크 없이 가입시 추천인에 HKJBA8M를 입력해야 무료 페이코인을 지급받아 피자헛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방법은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정리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캘린더를 확인해보면 특정일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3월 30일 ~31일 : 피자헛 포장 88%, 배달 77%(아래 참조)

    4월 4일~10일 : 뚜레쥬르 특정 케이크 1종 90% 할인 & 10% 페이백

    4월 6일~7일 : 피자알볼로 50% 페이백

    4월 8일 : 멕시카나치킨 50% 페이백

    4월 11일 ~ 15일 : 도미노피자 배달 50% 할인

    4월 15일 : BBQ치킨 50% 페이백

    4월 22일 : 버거킹 50% 페이백

    4월 27일 : 피자헛 50% 페이백, 매드포갈릭 50% 할인

    4월 29일 : KFC 50% 페이백

    매주 월요일 : 이디야커피, 할리스커피, 달콤커피 등 커피 브랜드 50% 페이백

    매주 토요일 : 핫트랙스&골프존파크 50% 혜택

    개인적으로는 매주 월요일 카페를 이용해 페이코인 이벤트 혜택을 받고 있는데, 굉장히 쏠쏠한 혜택을 받습니다.

     

    커피와 치즈케이크 등 약 1만원어치를 구매하면 5,000원 한도로 페이코인을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혜택이 꽤 쏠쏠합니다.

    여기에 4월 4일부터 10일까지 뚜레쥬르에서 특정케이크 1종을 90% 할인해준다고 하니, 이 혜택도 꼭 받아야 할 혜택이 아닐까 싶습니다.(아래 더 자세히 설명해드려요)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상시할인 정보 + 사용처

    페이코인 사용처는 굉장히 많습니다. 전국 5대 편의점(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탑)을 비롯하여 GS THE FRESH, 도미노피자, 알볼로피자, 피자헛, 매드포갈릭, 이디야커피, 달콤커피, 버거킹, 맥시카나치킨 등 굉장히 많은 곳이 페이코인 사용처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들 페이코인 사용처는 대부분 상시 혜택을 제공하는데, 전국 5대 편의점의 경우 1일 1회 3천원 한도로 전 상품에 대해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마트24에서 와인상품 30% 페이백 및 햄버거, 치킨, 커피, 음식점, 패밀리레스토랑 등에서 전 메뉴 10% 페이백 및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페이코인 4월 할인 이벤트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피자헛 88% 할인 정보

    페이코인이 피자헛 런칭 기념으로 포장시 88%, 배달시 77%의 할인율을 적용해 역대급 이벤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3월 30일부터 31일 오늘까지로 런칭 이벤트 혜택을 보려면 오늘 꼭 페이코인 가입 https://payprotocol.page.link/jPfZv2YjsfxroboAA후 가족 명의 하나를 더 가입해 총 9페이코인을 받아 써먹으시길 바랍니다.

     

    피자헛 회원 한정 쿠폰 다운로드 후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할인이 적용되는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7종 라지 메뉴에 적용 가능하고, 포장시 88%, 배달시 77%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페이코인은 3월말부터 4월 런칭하는 곳의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미리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했는데, 첫 번째가 피자헛으로 굉장히 큰 혜택입니다.

     

    페이코인 뚜레쥬르 케이크 초코숲속 재배노움 1종 90% 할인

    4월부터 뚜레쥬르도 페이코인 신규 사용처로 등록되었는데, 신규 런칭 기념으로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초코숲속 재배노움 케이크를 9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보통 요즘 케이크 가격이 3만원 안팎이니 조각케이크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뚜레쥬르 케이크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상세 안내

    페이코인 4월 이벤트 및 상세 안내는 아래 이미지로 대신합니다.

     

     

    이상 페이코인 4월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코인은 실생활에 밀접하게 들어와있기 때문에 적정 수준에서 활용하면 굉장히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참에 페이코인 가입해서 무료 페이코인도 받고 혜택도 누리시길 바랍니다.

     

    무료 페이코인 받기 : https://payprotocol.page.link/jPfZv2YjsfxroboAA(모바일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