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초대코드 및 최신 이벤트 안내

by 주소남 2022. 3. 2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초대코드와 최신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추천인코드는 XODG2NC6 입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코인원 초대코드 수수료 혜택 받고 계좌 개설하는 방법

     

    코인원 추천인코드 자동 등록 및 가입코드(수수료 20% 혜택)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위 링크 접속 후 가입약관 확인 후 '회원 가입 시작' - 유의사항 확인 후 '다음' -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입력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영문 대,소문자와 숫자를 포함한 10자리 이상의 비밀번호 설정 후 '다음' - 이메일로 도착한 인증번호 입력 후 '가입 완료'를 선택하면 코인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제가 안내하는 코인원 초대코드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할 경우 거래수수료를 20%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가상화폐 거래수수료가 저렴한 코인원 거래소를 더욱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이벤트 1. 신규 가입자 2만원 증정

    코인원 초대코드

    코인원은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로 신규가입 후 첫 거래시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코인원 초대코드를 통해 코인원에 신규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원화 기준 2만원 이상 코인을 거래하면 2만원을 원화로 돌려줍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쉽게 말하면 2만원어치 코인을 무료로 준다는 이야기인데, 이벤트 축하금을 받기 위해서는 코인원 입금방법 등을 통해 입금 후 거래를 해야하니, 이전의 코인원 가입방법(출금)포스팅도 함께 참고하시면 코인원 거래소 입금 및 출금 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출금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kakao777.tistory.com

    만일 3월 23일 코인원 거래소 가입 후 2만원어치 코인을 매수했다면 다음달에 2만원을 코인원 거래소 계좌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이벤트 2. 친구초대 축하금 1만원

    코인원 초대코드

    코인원 이벤트 두 번째는 친구초대시 1만원의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후 상단의 '친구 초대 수 x 1만원 리워드'가 보일텐데, 이를 선택 후 초대코드 관리에서 '코드 추가'를 선택해 초대코드를 만듭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생성한 코인원 초대코드를 선택하면 링크복사나 카카오톡, 텔레그램 등을 통해 링크를 전달할 수 있는데, 가족 중 코인원에 가입을 하지 않은 사람이나 주변 친구들에게 가입을 요청하면 1만원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는 타 거래소에 비해 비교적 수수료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고, 4대 거래소로 비교적 안정적이며, 많은 가상화폐를 취급하기 때문에, 업비트에만 계좌가 있는 분들도 이참에 코인원 거래소 계좌를 개설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