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배달 방법

by 주소남 2022. 4. 1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이벤트로 50% 할인 받아 피자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도미노피자 50% 할인을 위해서는 페이코인 앱이 필요합니다. 

    https://payprotocol.page.link/jPfZv2YjsfxroboAA

    참고로 페이코인은 국내 5대 편의점은 물론, 피자헛, 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교보문고 등 다양한 실생활 사용처가 있는 국내 대표 결제 가상화폐입니다.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이벤트

    현재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 시 배달 주문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나 앱에서 주문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되는데, 보통 3만원대의 도미노피자를 1만원 중후반대 가격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은 https://payprotocol.page.link/jPfZv2YjsfxroboAA(모바일)을 통해 진행하거나 페이코인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리워드코드 HKJBA8M을 입력하면 2페이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의 자세한 가입 방법은 이전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할인 주문 방법

    페이코인으로 도미노피자 50% 할인받는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접속(로그인) 후 아래의 배달 주문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배달 받을 주소와 도미노피자 배달 지점을 확인한 후 선택, 이후 메뉴 카테고리에서 피자나 하프앤하프, 사이드디시 등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참고로 피자는 무조건 1판 이상 되어야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로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를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피자 선택 후 아래의 주문하기를 선택합니다.

    배달 받을 주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선택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도미노피자 페이코인 할인을 위해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을 선택합니다. 이후 개인정보 동의 및 확인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사 제휴 할인에 '페이코인 결제 시 배달 50% 할인이 있습니다.' 선택 후 할인 적용하기를 누르면 선택한 피자의 반값으로 결제 금액이 확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해보면 페이코인 결제로 도미노피자 50% 할인받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위처럼 QR코드가 나타나는데, 페이코인 앱 로그인 후 QR스캔으로 페이코인 결제를 하면 현 시세에 따라 페이코인이 차감되고, 도미노피자 50% 할인 결제가 완료됩니다.

     

    페이코인 결제 방법은 이전 페이코인 이벤트 1월 안내(리워드코드 MQHKAEK)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결제가 엄청 쉽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1월 안내(리워드코드 HKJBA8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1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상화폐를 소액으로 투자하면서 페이코인이란걸 알게되었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으로 도미노피자와 피자헛 이벤트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벤트는 이벤트가 나오는대로 지속적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페이코인 이벤트코드 8PC 무료 받는 방법

     

    페이코인 이벤트코드 8PC 무료 받는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이벤트코드로 2개의 페이코인을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PCI)이란? 페이코인(PCI, PayPr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