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이벤트 1월 안내(리워드코드 MQHKAEK)

by 주소남 2022. 1. 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1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상화폐를 소액으로 투자하면서 페이코인이란걸 알게되었고, 국내 가상화폐 결제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고 있는 페이코인으로 인해 소소한 혜택도 보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이벤트만 잘 활용해도 실생활에서 조금이나마 푼돈을 아낄 수 있는데, 페이코인 이벤트 1월 내용은 어떠한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페이코인 가입 방법은 이전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가입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HKJBA8M 를 입력하시면 2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혹은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모바일로)를 통해 가입하면 역시 페이코인 리워드로 2 페이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1월 이벤트 1. 출석체크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출석체크 이벤트는 1월에도 계속됩니다.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 룰렛을 돌리면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 10만원권, 5천원권과 0.001페이코인, 0.005페이코인, 0.02페이코인, 0.03페이코인, 0.05페이코인 등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조금씩 모으다보면 개근상으로 출석비엔트로 당첨된 PCI의 2배를 지급하고, 운이 좋다면 신세계 상품권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1월 이벤트 2. 친구추천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은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친구추천 1명당 2PCI를 지급합니다. 현재 페이코인 시세가 1페이코인 당 약 856원이기 때문에, 1명당 약 1,712원 정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입자 2페이코인 이벤트 중입니다.(2023.01.03일 기준)

     

    페이코인 친구 추천 리워드 필요하신 분은 MQHKAEK 입력하시면, 저도, 가입자도 페이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1월 이벤트 3. 기타 할인 등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을 사용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현재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핫트랙스&골프존파크 50% 할인과 매주 월요일 페이코인 결제 커피 브랜드(이디야 등) 모두 50% 페이백이 가능합니다.

    또한 1월 12일은 도미노피자 50% 할인과 1월 14일 KFC 50% 페이백, 1월 21일 멕시카나 50% 페이백과 26일 메드포갈릭 50% 할인, 버거킹 50% 페이백, 마지막으로 1월 28일 BBQ 50%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페이코인 상시할인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이벤트

    개인적으로 페이코인 상시할인을 굉장히 큰 혜택으로 보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최대 50% 할인 및 기본 10% 이상 할인을 깔고 가는데, 편의점을 애용하는 분들이라면 페이코인을 적극 추천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편의점에서 페이코인으로 1일 최대 3,000원까지 전 품목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원래 주류나 담배 등은 할인이 되지 않는데, 이들도 30% 할인이 되어 편의점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페이코인을 꼭 설치해 이용하시면 적은 돈이나마 아낄 수 있습니다.

     

    현재도 GS25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대부분 시중 편의점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1일 1회 3천원 한도로 전상품 15%를 할인하기 때문에, 쏠쏠한 페이코인 이벤트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업비트 원화마켓 철수

     

    페이코인 업비트 원화마켓 철수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다날의 자회사인 다날핀테크의 페이코인(PCI)이 업비트 원화마켓에서 철수합니다. 이 때문에 현재 페이코인의 시세가 급락하고 있는데, 어떠

    kakao777.tistory.com

    다날 페이코인 관련주로 주가도 우뚝

     

    다날 페이코인 관련주로 주가도 우뚝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다날(064260)이 쿠팡의 뉴욕증시 상장과 관련하여 페이코인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