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해외주식

토스증권 해외주식 무료 받는 방법

by 주소남 2022. 4. 2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토스증권에서 해외주식 무료로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토스증권 해외주식 무료 선물 받기


    https://tossinvest.com/_ul/qFUt

     

    테슬라 주식 선물 받으세요.

    24시간 안에 선물을 확인해주세요.

    tossinvest.com

    위 링크를 모바일로 선택하면 제가 보내는 테슬라 주식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테슬라 구매 비용은 토스가 제공합니다. 현재 토스증권은 이벤트 중으로 테슬라와 아마존, 애플 등 해외주식을 친구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테슬라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1만원 안쪽으로 당첨되는 것 같고, 꽝은 없으며 주변에서는 7,000원이 최대 금액이었습니다.

    이번 토스 증권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가 실시되면서 이번 테슬라 등 해외 주식 무료 선물 광고인지는 몰라도, 위처럼 애플 1,000만원 당첨도 희박한 확률로 나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주변에 저렇게 큰 금액이 당첨된 분은 없습니다. 토스 증권 해외주식 무료로 받으시는 분들 중 큰 금액이 나오시는 분은 댓글로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토스증권 해외주식 매수 방법

    토스 증권의 장점은 깔끔하고 직관화 된 인터페이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주식투자를 토스로 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는 향후 젊은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스가 이벤트로 뿌리는 종목들은 큰 상승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스 만보기로 얻은 포인트 6000점을 토스 증권으로 옮겨 이번 해외주식 이벤트 종목인 테슬라를 구매해봤습니다.

     

    토스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구매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토스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하단의 '주식'을 선택 후 '해외' 탭에서 '6억짜리 주식도 천원부터 구매하기'를 선택합니다.

     

    ETF를 포함한 미국 주식 3,000여개 중 해외 주식 종목 선택 후 '천원만큼 사기'를 선택 후 매수할 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만보기 포인트로 얻은 금액만큼만 매수하기 위해 테슬라 주식 6,000원어치를 매수 주문 넣었는데, 환전 금액 및 예상 환전 금액 등이 표시되고, 확인을 선택하면 토스 증권으로 테슬라 해외 주식 매수가 완료됩니다.

    참고로, 테슬라 매수 과정 중, 토스증권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는 무료였습니다.

     

    토스증권은 이렇게 이벤트로 받는 주식들을 잘 활용하면 쏠쏠합니다. 한 때 토스증권 이벤트로 받은 대한전선 수익률이 100%를 넘어갔던 적도 있었고, 누군가는 몇 만원짜리 기아차 1주를 받는 등 활용하기에 따라 소소한 투자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토스 증권 무료 주식 선물 받기 :  https://tossinvest.com/_ul/qFUt

     

    테슬라 주식 선물 받으세요.

    24시간 안에 선물을 확인해주세요.

    tossinvest.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토스 증권 주식 받기 이벤트 방법

     

    토스 증권 주식 받기 이벤트 방법

    ※ 2021.04.19 추가 : 토스 증권 이벤트가 예상보다 많은 투자자들의 참여로 기존 4월 18일 보다 이틀 앞선 4월 16일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토스증권 주식 거래 방법

     

    토스증권 주식 거래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토스 증권으로 주식을 매수, 매도하는 매매(거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증권 주식 거래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

    kakao777.tistory.com

    증권 수수료 비교 총정리Ver.4-1

     

    증권 수수료 비교 총정리Ver.4-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증권(주식) 수수료입니다. 2021년 초까지만 해도 증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 등이 많았는데, 현재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