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20% 초대코드 가입방법

by 주소남 2022. 9. 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보다 비트코인 시장의 변동성이 강해지면서 코인원 등 초대코드 가입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최대 혜택은 20% 초대코드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하는 방법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20% 초대코드 가입 방법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위 코인원 초대코드 링크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코인원 가입 약관에서 '모든 항목에 동의합니다' 선택 후 아래 '회원가입 시작'을 눌러주세요. 코인원 20% 가입 초대코드만

    코인원 20% 초대코드코인원 20% 초대코드

    필요하신 분은 초대코드 란에 XODG2NC6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 거래수수료 리워드 비율 확인 후 '유의사항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에 체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참고로 위의 코인원 초대코드 20% 혜택은 제가 드릴 수 있는 최대 혜택으로 저는 거래 수수료를 받지 못하고, 가입하시는 분께 20%의 혜택이 고스란히 돌아갑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이후 코인원 거래소 로그인 시 사용할 이메일(아이디)을 입력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이후 코인원 거래소 가입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코인원 거래소 비밀번호는 10자리 이상, 영문 대, 소문자 포함, 숫자 포함의 네 가지 규칙을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했다면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이후 본인이 설정한 이메일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이메일 인증번호가 도착해있을텐데, 이를 인증번호에 넣고 가입 완료를 선택하면 코인원 거래소 초대코드 가입이 완료됩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이후 코인원 거래소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코인원 앱을 통해 신분증 인증 및 은행 계좌 인증이 나타납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코인원 20% 초대코드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앱을 다운로드 받고 특금법 인증을 위해 본인인증 및 은행 계좌 인증을 하면 됩니다. 본인인증 및 은행계좌 인증은 빠르면 3분 안에도 끝날 수 있는 굉장히 쉬운 절차입니다.

     

    따라하기 어렵다면 이전에 작성한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코인원 본인인증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및 가입 방법, 20% 초대코드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특금법과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가입 후 2만원 받는 방법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거래소는 신규가입자에게 2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제가 안내한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 후 마케팅 수신 동의, 본인인증하고 가입 우러에 2만원 이상 거래를 하면 2만원을 지급합니다.

     

    코인원 신규회원 웰컴 이벤트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은 현재 신규회원 웰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5일까지입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가입 이벤트 하나, 위의 코인원 가입 방법을 보셨다시피 코인원에 가입했다면 이벤트 응모를 통해 CU 5000원 상품권을 랜덤 추첨해 1,000명이 받아갈 수 있습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가입 이벤트 둘, 코인원 앱에서 고객확인 완료를 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롯데백화점 상품권 50,000원 짜리를 랜덤추첨하여 지급합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코인원 가입 이벤트 셋, 코인원에서 이벤트 기간 내 1만원 이상 거래하면 랜덤추첨 세명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20% 초대코드

    또한 기간 내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코쿤 실착 및 친필사인이 담긴 축구 상의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혜택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