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카카오뱅크 등록 방법

by 주소남 2022. 11. 26.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카카오뱅크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은 기존 NH농협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등록해야했지만 카카오뱅크로 변경되면서 코인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뱅크 계좌가 필요합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

    참고로 카카오뱅크를 통한 주식 계좌 개설 방법은 카카오톡 주식계좌 개설 및 거래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주식계좌 개설 및 거래 방법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카카오가 은행(카카오뱅크)에 이어 증권업에도 진출하면서 카카오톡 주식 거래가 곧 현실화 될 것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간단 1분 가입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그럼 본격적으로 이번에 변경된 코인원 카카오뱅크 계좌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 등록 방법

    코인원 카카오뱅크

    코인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카카오뱅크 사전등록 이벤트가 팝업으로 뜹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또한 우측 상단의 '카카오뱅크 사전등록 이벤트'를 선택 후 나오는 화면에서 '사전등록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카카오뱅크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코인원은 카카오뱅크와 제휴하면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계좌 인증이 더욱 쉬워졌으며 입출금액 입력 후 카카오톡에서 인증만 하면 코인원 입출금도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현재 코인원에서 카카오뱅크 계좌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100% 지급하고, 아이폰14프로와 LG퓨리케어 에어로타워, LG스탠바이미,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 교촌치킨 오리지널 웨지감자세트 등을 추첨하여 선물로 줍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코인원 카카오뱅크 계좌 등록은 사전계좌 등록 버튼 선택 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카카오뱅크와 휴대폰의 준비물 확인 후 개인정보 수집 확인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후 카카오뱅크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본인의 카카오뱅크 계좌번호를 입력 후 '1원 받기'를 선택합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그럼 위의 화면처럼 카카오뱅크 계좌로 1원이 도착하는데, 코인원 뒤 3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코인원 카카오뱅크코인원 카카오뱅크

    위와 같이 ARS 인증요청 버튼이 나타나고, 인증 요청을 하면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오며, 인증 번호가 나타나고 이를 스마트폰에 입력합니다.

     

    이후 인증 완료 버튼을 누르면 코인원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코인원 입출금 계좌가 농협은행으로 되어 있지만 11월 28일 오후 9시부터 점검을 시작하여 11월 29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는 코인원에서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이 시작됩니다.

     

    기존 코인원을 이용하시던 분들도 카카오뱅크로 입출금 계좌를 등록해야 이용할 수 있고, 사전등록 기간(11월 15일 ~ 11월 28일 21시) 이후에는 계좌 전환 시 이틀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