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사용방법

by 주소남 2023. 1. 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잘만 활용하면 짠테크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는 페이코인 사용 방법과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을 사용하기 위해선 우선 페이코인에 가입해야겠죠.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

    위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페이코인 가입은 쉽게 완료됩니다.

     

    만일 페이코인 초대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리워드코드에 MQHKAEK 넣어주시면 됩니다.

     

    페이코인 2023년 1월 이벤트

    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은 2023년 1월에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우선 CU와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탑 등의 전국 5대 편의점에서 한 달간 1일 1회 최대 3천원을 기준으로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과 중복 적용되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 중 하나인데, 페이코인 앱 실행 후 바코드를 보여주고 "이걸로 계산해주세요" 혹은 "결제 페이코인이요~"라고 바코드를 보여주면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 방법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은 한 달간 GS THE FRESG에서 1일 1회 최대 3천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제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페이코인 사용방법인데, 매주 월요일 1일 최대 5천원의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이디야 앱을 통해서 매주 월요일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직원에게 주문해도 되고,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이디야 오더로 주문 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이디야에서 커피나 베이커리, 피자, 브리또 등 간식거리 1만원어치를 주문 할 경우, 페이코인 시세 1만원에 해당하는 페이코인이 차감되고 결제되는데, 다음 달 절반인 5,000원이 당시 페이코인 시세로 들어옵니다.

     

    즉, 이디야나 할리스커피, 달콤커피, 셀렉토커피 등에서 1만원을 사용할 경우 5,000원의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을 사용하면 피자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18일 배달 할인 50% 할인 행사를 하고, 배달 할인은 한 달간 20%, 포장 할인은 30%를 받을 수 있으며, 피자 알볼로의 경우 한 달간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15%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의 경우 1월 11일 1만 2천원 한도로 50% 할인이 가능하고, 한 달간 1일 최대 5,000원 안에서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매드포갈릭은 1월 25일 1일 최대 3만원 기준 50% 페이백 할인 행사를 하고, 한 달간 1일 최대 3만원 안에서 1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 외에도 더스테이크하우스와 더 펠리스, 서울타워, 빕스, 제일제면소 등의 음식점에서 한 달간 1일 최대 2만원 한도로 10% 페이백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을 사용하면 TGI프라이데이 M스테이크하우스, LEAFY와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에서도 위와 같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다보니 뚜레쥬르를 자주 사용하는데, 페이코인은 뚜레쥬르 결제에도 특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우주패스 등으로 인해 뚜레쥬르 할인행사를 하는 날에 페이코인으로 결제까지 하면 할인율이 거의 50%까지 받는 것 같아서 굉장히 쏠쏠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을 활용하면 비비큐와 멕시카나 치킨에서 각각 13일, 6일에 1일 최대 12,000원 안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한 달간 1일 최대 3,000원 한도 내에서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또한 KFC와 버거킹에서도 각각 27일과 20일 1일 최대 5,000원을 한도로 50% 페이백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한 달간 1일 최대 3,000원 한도에서 10% 페이백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이 외에도 골프장, 숙박, F&B의 SONO와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평택프리미엄 아울렛, 핸들대리 등에서도 페이코인 사용이 가능하고, 위아래와 같은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인을 사용하는 방법은 페이코인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하단 바코드를 제시하면 됩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온라인의 경우 이디야 멤버스 앱을 예로 들면, 결제 수단에 '일반결제' - '페이코인'을 체크 후 결제 및 주문하기를 선택하면 페이코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이동되고, 결제 확인 창이 나오며, 이를 확인할 경우 페이코인 사용이 완료됩니다.

     

    더욱 자세한 페이코인 사용방법이나 페이코인 출금 방법 등은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코인 가입하기 :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9월 이벤트 총정리(사용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9월 이벤트 및 사용방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물가가 상승함에 따라 MZ세대를 중심으로 '무지출 챌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