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우주패스 해지방법

by 주소남 2022. 11. 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엔 주식 정보가 아닌 SKT의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패스 해지방법

    최근 스마트폰을 변경하려고 알아보니 SKT는 대부분 우주패스를 거의 반 강제적(?)으로 가입하게 끔 설계되어 있는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우주패스 홈페이지
    <출처 : 우주패스 홈페이지>

    저는 개인적으로 우주패스를 구독하고 요긴하게 잘 써먹고 있지만, 필요치 않으신 분들은 보통 약정한 개월수 이후 우주패스를 해지하시려고 할텐데, 처음 해보면 우주패스 해지방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해지 방법을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주패스 해지방법 1. T멤버십 앱 활용

    우주패스를 해지하기 위해선 T멤버십 앱에 접속 후 화면에 상단에 보이는 T멤버십, T우주, 미션 중 'T우주'를 선택 후 '나의 구독'으로 진입합니다.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우주.패스all 부분이라고 파랗게 되어 있는 부분(결제 예정 바로 윗부분)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우주패스 해지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주패스 해지방법우주패스 해지방법

    우주패스 해지 화면에서 제일 아래로 내려오면 우측 하단에 '해지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누르면 우주패스가 해지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면서 정말 우주패스 혜택을 포기하고 해지를 원하는지 묻습니다.

     

    '해지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우주패스 해지가 손쉽게 끝납니다.

     

    해지 신청을 하시면 다음 정기 결제일에 상품이 해지됩니다.(아래 접은글 확인)

    더보기

    - 상품이 해지되기 전까지는 혜택을 계속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정기결제 예정일 하루 전까지는 언제든지 해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해지가 완료되면, 가입시 적용하신 쿠폰할인은 혜택 기간과 무관하게 즉시 소멸됩니다.

    - 우주패스 all 상품을 해지하시는 경우, 추가 혜택만 유지하여 계속 사용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우주패스 즉시종료

    우주패스를 해지하면 다음 정기 결제일에 상품이 해지되는데, 즉시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즉시 종료시 아래와 같은 유의 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즉시 종료 유의사항(아래 접은 글 확인)

    더보기

    - 즉시 종료를 신청하시면, 가입 중인 구독 상품이 즉시 해지됩니다. 단, 혜택을 이미 이용한 경우 즉시 해지가불가하거나, 즉시 해지 되더라도 환불 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즉시 종료 시 환불 금액은 상품 유형 및 사용 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 즉시 종료 시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환불되는 경우 소수점 이하 금액은 올림하여 환불됩니다.

    - 결제 시 포인트 사용한 경우 실제 결제 금액만큼 결제 하신 수단(현금 또는 카드)으로 먼저 환불 후, 잔여 금액이 T 플러스포인트로 환불됩니다. 환불 금액이 실제 결제 금액보다 작은 경우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환불되며, T 플러스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우주패스 해지방법 2. 우주패스 고객센터 활용

    우주패스 고객센터

    우주패스 해지를 위해선 우주패스 고객센터로 연락해야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는 국번 없이 114(SK텔레콤 사용자의 경우)지만, 우주패스 고객센터 연락처는 1505(SKT 사용자만, 무료)입니다. TMI SKT 외 타사 이용자는 1800-0515(유료)

     

    위처럼 스마트폰 앱을 다루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무래도 전화가 편하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우주패스 고객센터 1505 전화 후 안내되는 멘트에 따라 상담 직원 연결 후 "우주패스 해지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 받는 방법(우주패스)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 받는 방법(우주패스)

    이번 시간에는 SK텔레콤 우주패스를 통해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으로 60%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통신사 SK텔레콤을 사용하는 분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