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우리은행 적금 11% 사전 예약 방법

by 주소남 2022. 11.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은행 적금 11% 사전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이 최고 연 11%의 적금 상품을 내 놓았습니다.

    요즘 은행 금리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데, 어떻게 최고 11%의 적금이 가능한지, 적금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 11% 적금은 워킹 적금으로 매일 1만보를 걸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속았다 싶으셨죠? 하지만 일반적인 직장인들이라면 하루 만보 걷는 것이 어렵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저 같은 경우도 하루 출퇴근에만 5천보 이상이 소요되고, 중간 중간 화장실이나 점심 먹고 간단한 산책을 하면 따로 시간을 내어 운동하지 않아도 하루 1만보는 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실 스마트폰으로 연동되는 만보기는 스마트폰에 충격(?)을 주기만 해도 올라가기 때문에 잘 활용만 한다면 하루 1만보 미션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 적금 11% 사전 예약 방법은 우리은행 WON 뱅킹 앱을 활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WON 뱅킹 앱 접속 후 로그인 하면 하단 이벤트 안내에 '우리은행 연11% 적금' 란이 있습니다.

     

    이를 찾지 못하겠다면 우리은행 WON 뱅킹 앱의 '전체' - '생활혜택' - '혜택/이벤트' - '이벤트' 탭으로 이동하시면 관련 링크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 우리은행 연 11% 적금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링크 하단에 '연 11% 적금 미리 찜하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적금 11% 혜택

     

    우리은행 적금 11%의 정식 명칭은 '데일리워킹적금'으로 2022년 12월 7일 출시되고, 지금은 사전 예약 중입니다.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10만명을 대상으로 하는데, 우리은행 적금 11% 사전 예약 기간은 11월 24일부터 12월 4일까지이니 서두르셔야 합니다.

    매일 1만보를 걷고, WON 뱅킹 상품 전용 페이지의 '성공'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 11% 적금 혜택으로는 미션 성공시 최대 11%의 연이율로 적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적금을 미리 찜하면 추첨으로 에플워치 Series8과 에어팟 프로2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올리브영 5천원 상품권을 추첨으로 증정하니, 이번 기회에 우리은행 11% 적금 미리 찜하고 혜택 받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11% 단점

    우리은행 적금 11%우리은행 적금 11%

    우리은행 11% 적금, 받으면 좋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하루 1만보 걷기가 불가능한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1일 최대 적립 가능 금액이 1만원(월 3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고, 가입 기간은 6개월, 기본 금리는 연 1%입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매일 걷는 일상 속에서 건강과 도전 그리고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인터뷰했는데, 걷는 것에 익숙한 분이라면 위의 적금 금액으로도 짠테크가 가능합니다.

     

    걷는 것 만으로도 리워드를 받는 어플들이 몇개 있는데, 이러한 어플과 함께 활용하면 짠테크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우리은행 11% 적금 공유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및 취소 방법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및 취소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카카오뱅크 통장 예약이체 및 예약이체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카카오뱅크 통장

    kakao777.tistory.com

    증권 수수료 비교 총정리Ver.4-1

     

    증권 수수료 비교 총정리Ver.4-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증권(주식) 수수료입니다. 2021년 초까지만 해도 증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 등이 많았는데, 현재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