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및 취소 방법

by 주소남 2022. 10. 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카카오뱅크 통장 예약이체 및 예약이체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출력 방법이나 카카오뱅크 저금통 활용하기, 카카오뱅크 현금 출금하기 등을 안내해드렸는데, 이는 이전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통장 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환급을 받는다거나 이러저러한 이유로 통

    kakao777.tistory.com

    카카오뱅크 저금통 활용하기

    카카오뱅크 저금통 100% 활용하기(Feat. 카뱅 체크카드)

     

    카카오뱅크 저금통 100% 활용하기(Feat. 카뱅 체크카드)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저금통 기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 적, 이런 돼지 저금통

    kakao777.tistory.com

    카카오뱅크 현금 출금 방법

    카카오뱅크 현금 출금방법(Feat. 스마트출금 수수료 무료)

     

    카카오뱅크 현금 출금방법(Feat. 스마트출금 수수료 무료)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카카오뱅크 현금 출금방법과 무료 수수료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

    kakao777.tistory.com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방법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카카오뱅크 접속 후 로그인, 화면에 보이는 '이체'를 눌러 예약이체가 아닌 평상시 이체하는 대로 금액까지 입력합니다.

     

    금액 입력 이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추가이체'와 '더보기'가 보이는데, '더보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선택하면 아래 CMS 아래 '예약이체' 체크 버튼이 나타나고, 이를 선택 하면 예약이체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10월 11일 오전 7시에서 8시 사이로 예약이체를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상시 카카오뱅크 이체 화면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이체하기를 선택하면 보낼 시간이 나오면서 카카오뱅크 예약이체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취소 방법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취소 방법은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방법의 역순이다?

     

    아쉽지만 아닙니다. 카카오뱅크 예약 취소는 카카오뱅크 앱 접속 후 우측 상단의 점 세개(더보기)를 선택하면 '이체내역 조회'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체내역 조회'로 들어가면 제가 조금 전 예약이체를 걸어 놓았던 내역과 이전 이체 내역이 나타나는데, 예약이체 중인 내역은 '이체 대기중'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체 대기 중인 내역을 선택하면 위 화면 처럼 나타나는데, '이체 취소' 버튼을 선택하면 이체를 정말 취소하는지 다시 한 번 의사를 확인 후 카카오뱅크 예약이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카카오뱅크 예약이체 및 취소 방법은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물론, 취소 메뉴를 찾는데 시간이 조금 들 수 있지만, 한 번 익혀두면 비대면 은행 업무는 카카오뱅크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카오뱅크 공매도 금지 수혜주 될까

     

    카카오뱅크 공매도 금지 수혜주 될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공매도 금지 수혜주로 거론되는 카카오뱅크(323410) 주가가 상장 당시 94,400원을 기록했지만 끝 없는 추락에 최근 1만원대까지 주가가 내려앉았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