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1월25일 오늘의 증시현황(AI챗봇 관련주 ↑)

by 주소남 2023. 1. 25.

목차

    AI챗봇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1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AI챗봇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설 연휴 이후 오랜만에 개장한 가운데, 코스피와 코스닥 양지수 모두 +1% 이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AI챗봇 관련주

    전날 미국 뉴욕 증시는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31% 상승 마감했지만 나스닥지수는 -0.27%, S&P500지수는 -0.07% 하락 마감했습니다.

     

    최근 뉴욕증시는 어닝 시즌의 저조한 출발과 미국 경제가 둔화되고 있다는 늘어나는 징후에도 불구하고 강세를 보였지만 3M과 유니언 퍼시픽 등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실적을 발표하자 지수가 더이상 오르지 못하고 하락했습니다.

    AI챗봇 관련주

    오늘 국내 증시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AI챗봇 관련주와 임플란트 관련주, 증권형 토큰 관련주 등 입니다.

     

    현지시간으로 23일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인공지능(AI) 챗봇 '챗GPT' 개발사인 오픈AI(OpenAI)에 대한 새로운 투자 계획을 발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코난테크놀로지, 셀바스AI, 솔트룩스 등 AI챗봇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또한 MBK, 유니슨, 오스템임플란트 공개매수 소식 및 중국 리오프닝 수혜 기대감 지속오스템임플란트, 덴티움, 바텍, 덴티스 등 임플란트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중국의 임플란트 VBP 제도 시행으로 인해 국내 주식시장에서 치아 임플란트 관련주들이 다시 부각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많은 사람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FTX 운영 재개 기대감 속 가상화폐 가격 상승세 및 국내 증권형토큰 법제화 소식우리기술투자, 갤럭시아머니트리, 케이옥션, 서울옥션 등 증권형 토큰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증권형토큰 관련주 총정리

    증권형토큰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테마인 증권형토큰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번주

    kakao777.tistory.com

    AI챗봇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씨이랩과 우리기술투자, 루멘스, 대덕전자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씨이랩은 미국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가 인공지능(AI) 챗봇 '챗GPT' 열풍의 최대 수혜주로 꼽힌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데, 씨이랩은 엔비디아의 국내 유일 소프트웨어 파트너사입니다.

     

    또한 루멘스는 'RGB 원칩' 모노리식 마이크로 LED 개발 소식 속 급등하고 있고, 대덕전자는 주력 제품의 고도화로 실적 안정기 진입 전망 등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AI챗봇 관련주

    오늘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수세가 나타나고 있고, 연휴 동안 해외 증시 상승 등이 반영되어 국내 증시가 비교적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AI챗봇 관련주AI챗봇 관련주

    다만 코스피지수는 장 초반 대비 지수가 소폭 하락하면서 지수차트상 음봉을 기록하고 있고, 양지수 모두 저항을 완벽히 벗어나지는 못했기 때문에 경계를 늦추기는 어렵습니다.

     

    오늘은 전체적으로 종목들이 상승하는 날 이기 때문에, 남은 오후장 더욱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1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증권형 토큰 관련주 우리기술투자 전망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우리기술투자(041190) 주가가 증권형 토큰(sto)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우리기술투자는 지난 설 명절

    kakao777.tistory.com

     

     

    1월 4주 주간 증시일정(호가단위변경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호가단위 변경 등을 포함한 1월 4주(1.23-1.27)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2023년 1월 4주

    kakao777.tistory.com

     

     

    1월 4주 주식 관심종목(비플라이소프트 외 9종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비플라이소프트 등을 포함한 2023년 1월 4주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만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