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드림어스컴퍼니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부각

by 주소남 2023. 1. 2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드림어스컴퍼니(060570)가 SK테렐콤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는 어떤 기업이고, 왜 SK텔레콤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는지, 앞으로 주가 전망은 어떤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림어스컴퍼니(060570)는 어떤 기업?

     

    드림어스컴퍼니는 SK그룹 계열사로 SK스퀘어와 에스엠 등이 최대주주로 있는 기업입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온라인 음악 서비스, 음반 및 디지털 콘텐츠 유통, 아티스트 MD, 공연 사업,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및 인공지능 스피커 제조/판매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특히 2018년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플로(FLO)는 개인 맞춤형 음악 추천 서비스와 UX를 강점으로 가지고, 출시 1년만에 국내 탑티어 음원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드림어스컴퍼니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부각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 주가는 어제 시간외 거래에서 SK텔레콤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며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SK텔레콤 챗봇 관련주SK텔레콤 챗봇 관련주

    어제 장마감 후 SK텔레콤(017670)이 거대언어모델(GPT-3) 기반 인공지능(AI) 비서 '에이닷'에 '챗GPT(ChatGPT)'와 같은 거대 AI를 접목할 계획이란 소식이 있었습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음악플랫폼 플로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유엔젤과 함께 SK텔레콤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어 시간외 거래에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 주가 전망(일봉 차트)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SK텔레콤 챗봇 도입 소식과 관련하여 움직이는 드림어스컴퍼니 주가 일봉차트를 보면 최근 SK의 AI 사업 핵심계열사로 부각되면서 시장에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어제 시장에서 SK텔레콤이 에이닷에 챗GPT를 도입할 것이라는 소식에 관련주로 부각되며 시간외에서 모멘텀을 받았는데 현재 갭상승 출발을 준비중입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장 시작하자마자 정적VI로 인해 갭상승 출발이 예정된 가운데, 4,000원 이상에서 시초가가 형성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드림어스컴퍼니 주가 일봉차트상 위로 단기 저항은 약하기 때문에 아래 주봉차트까지 체크해 목표 주가를 설정해야 합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 주가 전망(주봉 차트)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드림어스컴퍼니 주식 주봉차트상 중장기 저항도 약한 구간입니다. 즉, 변동성이 강하게 나타날 수 있는 구간으로, 4,500원 부근까지 중장기 저항이 약합니다.

     

    1차적으로 지난해 8월 고점이었던 3,825원 부근까지 약하게 저항이 있었는데 이를 돌파하면서 오늘 상승이 나오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챗봇 관련주

    4,500원 부근까지 중장기 저항이 약하기 때문에 이를 목표주가로 설정해도 괜찮은 위치이며, 함께 SK텔레콤 챗봇 관련주로 부각되는 유엔젤과 함께 종목 체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로봇)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스마트팩토리 관련주가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정부가 산업 지능화를 통한 '제조업 르네상스' 구현 계획을 발표하면서 스마

    kakao777.tistory.com

     

     

    로봇 수혜주 및 관련주식 총정리 2편(Feat. AI)

    앞선 로봇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1편(Feat. 인공지능) 포스팅에서 로봇과 관련된 기업들의 주식을 알아보았는데, 로봇 관련 사업을 하는 기업들이 너무 많은 관계로, 1편과 2편으로 나누어 포스

    kakao777.tistory.com

     

     

    방탄소년단(BTS) 관련 주식 총정리(Feat.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얼마전 손석희 앵커가 진행하는 뉴스룸의 앵커브리핑에도 등장했고, 최근에는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선수 외에도 빌보드차트 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도 군면제를 해달라는 청원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