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지니뮤직 주가 LM뮤직 관련주 부각

by 주소남 2023. 1. 3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니뮤직(043610) 주가가 구글이 문자를 음악으로 만드는 인공지능(AI) 뮤직LM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은 어떤 기업이고, 왜 LM뮤직 관련주로 움직이는지, 차트로 본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니뮤직(043610)은 어떤 기업?

     

    지니뮤직은 '지니'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 및 유통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국내외 고음질 디지털 앨범 스튜디오 원음급 초고음질 프리미엄 FLAC 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M뮤직 관련주

    AI 뮤직컬러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최근 AI챗봇 관련주 테마를 타고 있습니다.

     

    지니뮤직 LM뮤직 관련주로 부각되는 이유는?

     

    지니뮤직 주가가 최근 구글이 문자를 음악으로 만드는 인공지능(AI) 뮤직LM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LM뮤직 관련주

    뮤직LM은 복잡한 텍스트를 입력해도 어울리는 음악을 만드는데 사용자는 듣고 싶은 음악을 문자로 입력만 하면 이에 맞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은 애플뮤직과 구글뮤직, 스포티파이 등 해외 플랫폼으로 국내 음원을 공급하고 있는데, 구글이 뮤직LM을 개발했다는 소식에 LM뮤직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 주가 전망(일봉 차트)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올해초부터 추세선을 따라 주가가 상승하다가 오늘 LM뮤직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비교적 강한 거래량과 함께 갭상승이 나왔습니다.

     

    윗꼬리를 남기긴 했지만 의미있는 장대 양봉이 나왔고, 4,000원 중반대 매물대 지지 및 이탈, 돌파 여부가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LM뮤직 관련주

    우선 윗꼬리가 나왔고, 단기간 증시가 약세를 보일 경우 조정이 나타날 수 있는데, 조정이 매물대 하단인 4,400원 부근을 종가기준으로 돌파하는 모습은 좋지 않습니다.

    이를 지지해주어야 이번 LM뮤직 관련주로 모멘텀을 이어 상승 추세가 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 주가 전망(주봉 차트)

    LM뮤직 관련주

    지니뮤직 주식 주봉차트상 최근 연이어 양봉이 나오고 있었고, 비교적 중장기 저항대가 약한 구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상승으로 인해 약한 매물대 저항을 지나쳐 현재 주가 위로는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굉장히 강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LM뮤직 관련주

    현재 LM뮤직이 챗봇 테마와 연관되어 큰 틀에서 AI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는데, 이번 모멘텀으로 인해 위의 중장기 매물대 저항을 어느 정도 소화해주어야 의미있는 상승이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모멘텀을 이어가지 못할 경우 위의 중장기 매물대 저항을 의식해 주가가 내려올 우려가 있기 때문에 유의할 필요가 있는데, 주봉차트상으로도 4,400원 부근 이탈은 좋지 못한 그림이기 때문에 단기간 이 부근 이탈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1월30일 오늘의 증시현황(AI챗봇관련주 ↑)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AI챗봇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1월 30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kakao777.tistory.com

     

     

    2월 1주 주식 관심종목(피제이전자 외 9종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피제이전자 등을 포함한 2023년 2월 1주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만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

    kakao777.tistory.com

     

     

    1월5주-2월1주 주간 증시일정(삼성전자 실적발표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삼성전자 실적발표 등을 포함한 1월 5주-2월1주(1.30-2.3)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202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