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폐배터리 관련주 ↑(3월2일 오늘의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2.

목차

    폐배터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2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폐배터리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혼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코스피지수는 상승, 코스닥지수는 하락하고 있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연방준비제도(Fed)의 자이언트 스텝(기준금리 50bp) 인상 여부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2월에 제출된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예상보다 더 강하게 나오면서 연준 내부에서는 아예 50bp를 올리는 강공책으로 시장의 기를 꺾어놔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는 가운데, 미국 증시는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02% 상승했고, 나스닥지수는 -0.66% 하락 마감했으며, S&P500지수는 -0.47% 하락 했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에서 가장 주목 받는 테마는 폐배터리 관련주를 비롯하여 중국 소비 관련주, 리튬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폐배터리 재활용 기술 세액공제 기대감 및 유럽 CRMA 법안 발표를 앞두고 성일하이텍, 새빗켐, 코스모화학, NPC, 영화테크 등 폐배터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 총정리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 주식시장에서 뜨거운 폐배터리 관련주 총정리 1편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폐배터리란 무엇이고, 왜 시장에서

    kakao777.tistory.com

    중국 제조업 지표 호조 및 대규모 부동산, 내수 부양 정책 기대감 아우딘퓨쳐스, 코스맥스, 에이블씨엔씨, 세중, 토니모리, 덴티움, 레이, 나이벡, 바텍 등 중국 소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화장품, 면세점, 치아치료 등)

     

    GM이 캐나다 리튬 광산 업체에 약 8,000억원 규모 투자 계획을 발표하자 지엔원에너지, 이브이첨단소재, 금양, 유일에너테크, 강원에너지 등 리튬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포스코 리튬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장마감 후 '3,000억에 산 '리튬호수' 가치가 35조...포스코, 대박 터졌다'라는 기사가 발표된 이후 포스코 리튬 관련주가 전체적으로 시간

    kakao777.tistory.com

    폐배터리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이브이첨단소재와 라파스, 아모텍, 일성신약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브이첨단소재는 전기차배터리 FPCB 신규 공급 소식 등에 급등하고 있고, 라파스는 세계 최초 여드름 OTC 의약품 美 출시 소식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폐배터리 관련주폐배터리 관련주

    최근 코스피지수가 불안한 하락세를 보였는데, 다행히 오늘 반등에 성공하면서 반등 동력을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2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금양그린파워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3월 13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전기공사 특화 종합 건설업체 금양그린파워(28272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금

    kakao777.tistory.com

     

     

    바이오인프라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2일은 코스닥 시장에 임상시험 검체 분석 전문 기업 바이오인프라(19973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바이오인프라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