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2차전지 관련주↑(3월3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3.

목차

    2차전지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2차전지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는 하락, 코스닥지수는 상승하는 가운데, 양시장 혼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 미국 뉴욕증시는 '빅스텝' 우려를 떨쳐내며 오랜만에 다우존스 지수(DJIA)가 300포인트 이상 오르는 등 3대 지수 동반상승에 성공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1.05% 상승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73%, S&P500지수는 +0.76% 상승 마감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2차전지 관련주를 비롯하여 지능형로봇 관련주와 헬스케어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미국 증시 상승 속 반발매수세 유입 및 정부의 2차전지, 전기차 신산업 규제 완화 소식 등에 삼기이브이, 상신이디피, 코스모신소재, 신흥에스이씨, 엘앤에프, 나노팀 등 2차전지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대장주는 과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 기업들을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이 테마는 굉장히 크게 형성되어

    kakao777.tistory.com

    정부가 관계부처 합동 '첨단로봇 규제혁신 방안'을 발표하자 유진로봇, 티로보틱스, 데이타솔루션, 비플라이소프트, 휴림로봇 등 지능형로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로봇 관련주 통합본(Feat. 삼성)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국내 주식시장에서 로봇 관련주가 다시금 움직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조직개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의원급 비대면 진료 제도화 소식 등에 이지케어텍, 인성정보, 인피니트헬스케어, 비트컴퓨터 등 헬스케어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격의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스마트케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원격의료 관련주와 테마주를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의 활동이 각광받

    kakao777.tistory.com

    2차전지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나노팀과 강원에너지, 천보, 종근당바이오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나노팀은 2차전지 관련주로 신규상장 첫 날 급등하고 있고, 천보는 테슬라 LFP 배터리 확대 수혜 기대감 등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2차전지 관련주

    최근 양시장 강한 조정이 있었고, 오늘도 코스피지수는 약한 조정을 받고 있지만 반등추세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나노팀 상장일, 타이밍 괜찮을까

    3월 3일은 코스닥 시장에 전기차 배터리 열관리 소재 전문 업체 나노팀(41701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나노팀은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

    kakao777.tistory.com

     

     

    금양 주가 언제까지 상승할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금양(001570) 주가가 최근 다시 상승추세를 타면서 4만원대를 돌파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제가 지난 7월 2번 연속의 상한

    kakao777.tistory.com

     

     

    폐배터리 관련주 ↑(3월2일 오늘의증시현황)

    폐배터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2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혼조세를 보이는 가운데, 코스피

    kakao777.tistory.com